홈페이지 >
패셔니스타: 초설매 남성복 맞춤 제작 22년
초설매, 남성복을 깊이 갈아입고 22년 동안 고급스럽게 맞춤 제작한 의상인.그녀에게서 나는 창업자들이 기회를 잡고 도전을 맞이하는 과감함을 보았고 기업가들이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 용기를 보았으며 의류인들이 전심전력으로 연구하고 더욱 깊이 연구하는 진심도 보았다.
2022년은 초설매가 남성복 맞춤 제작에 종사한 지 22년째다.
22년 동안 스티커 가공에서 고급 맞춤형 제작에 이르기까지 제로 베이스부터 큰 데이터베이스 구축, 오프라인 맞춤형 제작에서 온라인'시의마구량체 앱'출시까지... 그녀는 기업을 이끌고 끊임없이 혁신을 개척하며 지능화를 의류 생산 판매 전 과정에 융합시키고 고품질을 기업의 골격에 융합시켜 기업이 업그레이드와 업그레이드에서 뛰어넘는 발전을 실현하도록 이끌었다.

초설매
대련범서객제의유한공사 총지배인
AruGaw 노팽이 브랜드 창립자
지능형 기능:
안으로 깊이 갈고 다지는 기술
지능화와 제조라는 두 가지 역량을 합치면 초설매는 기업을 이끌고 경쟁제 고지를 선점하고 디지털화, 지능화 전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데이터 구동, 인간과 기계의 협동'발전의 새로운 형태를 점차적으로 형성한다.
2012년 초설매의 결정으로 범서객은 스마트 맞춤형 탐색의 길을 열었다.
이어 "전통적인 기계 생산을 지양하고 고급 맞춤형 제작을 포지셔닝으로 전략적 조정을 진행하며 유럽 최고 제판사, 디자이너와 협업을 맺고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대련범서객제의유한공사 사장, 아루가우노팽이브랜드 창시자 초설매는 기업이 국제 시장을 개척하려면 고품질, 높은 가격의 제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맞춤형 관리 시스템은 디자인, 주문, 생산, 출하 등 부분의 지능화 관리를 실현했고 생산 품질을 확보하고 생산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생산 원가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특히 2019년에는 다롄 범서객제의유한공사 스마트 맞춤형 연구개발 프로젝트인'맞춤형 의류를 만드는'라우터'- 의류 디자인, 생산, 판매 지능화 관리 모델 탐색'이 제8회 전국 방직업계 관리 혁신 성과상을 받기도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범서객은 안으로 깊이 갈고 다지는 기술을 보완하며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보완했다. 공장의 지능화 개조를 수단으로 하고 노동자의 기술 육성을 근본으로 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완벽한 융합을 통해 고급 남성복 맞춤형 차별화의 길을 나섰다.

2021년에 범서객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다시 업그레이드하여 디자인, 주문, 창고, 기술, 생산, 출하, 금액 등 여러 부분의 시각화 관리를 실현하고 빅데이터 처리 센터를 계속 보완하며 B단 고객 관리를 돕고 전 세계 범위의 소량 맞춤형 제작에 초점을 맞춘다.B단 고객의 맞춤형 제작을 더욱 지능화, 투명화, 실시간화하고 주문, 샘플링, 재단, 제작 완성, 출하까지 모든 절차가 시스템에 나타난다. 고객은 계정을 통해 실시간 조회와 절차 트레이스를 할 수 있고 가시화 생산을 확실하게 하여 공장과 고객 간의 효과적인 정보를 신속하게 공유할 수 있다.소통 원가와 인적 자원을 어느 정도 절약했다.

초설매는 "B단 고객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양체 정보를 시스템에 입력하면 회사 기술자가 백스테이지에서 맞춤형 정보를 받고, 맞춤형 시스템은 자동으로 샘플을 생성해 몇 분만 걸린다"고 설명했다.
"이 맞춤형 시스템은 회사의 고객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맞춤형 시스템은 전 세계 고객층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형 백엔드는 마치'빅데이터 처리 센터'와 같다. 이를 근거로 원단 유행 트렌드, 패션 스타일 수요, 지역 고객 버전의 특징, 고객 선호 추천 등 분야의 분석을 실시하여 고객에게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기업 서비스도 최적화시킨다."초설매는 "물론 회사가 원료를 구매해 신제품 개발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와 동시에 소비자의 개성화된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범서객은 창의적으로 시청각 마구 양체 앱을 개발하고 인터넷, 정보 기술을 결합시켜 핸드폰 사진 양체를 통해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를 실현하고 공간, 지역의 한계를 타파하여 양체의 맞춤형 제작을 더욱 정확하고 간결하며 개성화시킨다.
기술은 기업의 입신의 근본이고, 혁신은 기업 발전의 무진장한 동력이다."올해도 계속해서 기술을 다지고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초설매는 첫째, 통일된 시스템 로그인 포트를 간소화하고 번거로운 다중 인터페이스 로그인 상황을 없애고 고객의 맞춤형 체험을 최적화시킨다.둘째, 디자인 비용의 전시 창구를 늘리고 그림으로 말하며 시시각각 새로운 디자인, 신제품을 전시한다.셋째, 고객 데이터를 계속 보완하고 고객의 선호도를 분석하여 제품 연구 개발에 지도한다.넷째, 온라인 맞춤형 전 절차의 세부 디버깅을 중시하고 고객 만족도, 체험감을 주목한다.다섯째, 원가를 낮추고 효율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맥스 관리 시스템, ERP 관리 시스템, 장부 수금 시스템 등을 합리적으로 활용한다.

이어 "올해 말 맞춤형 관리 시스템의 전면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클라이언트, 시장단·기술단·출하단·수금단 등 기업 업무 관리 전 과정을 뚫으며 기술 수출, 생산 수출, 제품 수출, 디자인 수출, 문화 수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흡수하고 빅데이터 센터를 통해 산업 사슬 자원을 최적화 배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초설매가 말했다.
브랜드 건설 포석:
제품 갱신, 품질 보장
브랜드의 생명력은 결국 제품력에 달려 있다.이를 위해 아루가우노팽이는 과학기술과 패션의 융합을 추진하고 브랜드 가치의 기반을 다지며 새로운 재료, 새로운 공예의 혁신과 응용을 강화하고 신제품, 새로운 디자인을 계속 수출하며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킨다.
"범서객의 발전 경로를 돌이켜보면 확장하면서 보완하면서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초설매는 최근 10년간의 남성복 생산 판매 수출 경험을 바탕으로 2000년에 대련보세구역 범서객국제무역유한공사를 설립하여 프랑스, 영국 등 유럽과 미국 국가와 지역의 무역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소개했다.2005년에 대련범서객제의유한공사를 설립하여 방직의류 산업 사슬을 끊임없이 보완하고 최고의 수공 장인을 정성껏 육성하여 범서객 남성복 개인 맞춤형 제작의 길이 정식으로 열렸다.2011년에 범서객은 전략 구조를 조정하고 자주적인 브랜드인 Aru Gaw 노팽이를 창립하여 티몰에 성공적으로 입주했고 중국, 유럽과 미국 시장을 중점적으로 개척했다.


이로써 범서객은 브랜드 건설의 길을 열었다.2015년에 AruGaw노팽이는 국내외 각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오프라인 소비자층에 충분히 침투하고 국내외 오프라인 시장 수요, 상위 공급업체의 연구 개발 추세를 조사하며 데이터베이스를 풍부하게 하고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보완하며 제품 품목을 확대하여 소비 시장의 경계를 깨뜨렸다.
2022년 아루가우노팽이는 폴로셔츠, 티셔츠, 스웨터, 홈웨어 등 품목을 맞춤 제작 시스템에 가입해 꾸준히 제품 맞춤형 품목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가벼운 오버코트, 매직 포켓 등 신제품도 선보였다.그 중에서 마법 포켓은 구김이 잘 가지 않고 가볍고 통풍이 잘 되며 휴대용 벨트, 물세탁이 가능하고 관리가 쉬워 출장객들에게 적합하다.

이어 "올해 아루가우노팽이는 기능성 원단의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고탄력, 항균, 내장, 방풍 방수, 주름 방지, 커피 원단 등을 의류 개발에 활용하고, 소비자 수요에 맞춰 다목적 의류를 개발해 다양한 생활 시나리오의 수요를 충족하겠다"고 덧붙였다.초설매 표시.


지속적으로 수출되는 신제품, 새로운 디자인을 제외하고 한결같은 고품질도 아루가우노팽이의 핵심 경쟁 우위였다."창립한 날부터 브랜드는 품질을 제품의 첫 번째 생명으로 삼아 개성화된 수요, 양질의 재료를 정선하고 정교한 공예를 전승하며 품질 검사 절차를 엄격하게 하는 네 가지 측면에서 고품질을 끝까지 진행한다."초설매는 첫째, 원료를 엄격하게 선별하여 원단의 품질을 확보하고 계절 기후와 옷차림에 따라 소비자에게 풍부하고 다양한 고급 의류 원자재를 제공한다.둘째, 1인 1판, 스타일은 스스로 정하고 소비자는 맞춤형 관리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단, 안감, 보조재료, 디자인, 디자인 디테일 등 요소를 선택하여 사용자 정의 조합, 자체 주문을 할 수 있다.셋째, 제품은 모두 톱 수공예 장인이 정교하게 제작하여 제작 기간에 옷을 입어 조정할 수 있다.넷째, 모든 사람이 품질 검사사라는 것을 보증하고 품질 검사 공정을 엄격하게 하며 반제품, 생산, 입고, 출고 등 모든 공정에서 전문적인 사람이 품질 검사를 책임진다.

"인터넷 시대에 제품이 시장에 들어오면 바로 피드백을 받는다. 국내든 국제시장이든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고품질의 제품을 가지고 혁신에 능한 브랜드다."초설매는 이렇게 말한다.
라이프스타일 출력:
서비스 업그레이드, 새로운 경험
아루가우노팽이는 고전적인 계승자이자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창도자, 패션의 창시자이다.아루가우노팽이의 비전은 모든 남성에게 가장 적합한 옷을 만들어 주고 소비자의 옷장 관리인이 되어 고급 맞춤 제작을 통해 소비자를 더욱 여유롭고 자신감 있고 즐겁게 하는 것이다.
"아루가우노팽이의 프리미엄 남장 맞춤 제작의 이면에는 사실 라이프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의 수출이 있다. 몸에 잘 맞는 핏과 시대에 뒤떨어진 패션 스타일로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품질을 만족시키고 유일무이한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한다.

초설매는 범서객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에서 소비자 체험을 최적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첫째,'전담자 전문'을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팀을 육성한다. 인터넷 기술자, 전자상거래 인원, 디자이너, 양체 서비스 인원, 판매, 고객지원 등 여러 분야의 전문화된 인재 팀을 포함하고 전방위적으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 맞춤형과 온라인 스마트 맞춤형의 각 부분의 이중 운행을 확보한다.
둘째, 서비스업 사고방식으로 고급 맞춤형 제작을 하고 소비자를 서비스하며 소비자와 가깝게 하며 소비자의 측면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잘 포착하며 이런 수요를 기업 제품 생산 제조의 전 과정에 융합시켜 전문적인 자세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는다.

셋째, 고객의 확장률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 수량을 증가하고 모든 소비자에게 전속량체사, 디자이너, 고객지원 인원을 배치하며 각 부분의 전문적이고 세밀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옷을 제작한다.또한 부정기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규모 사용자 체험 공유 행사를 열어 양체, 디자인, 배달, 옷차림 장소, 만족도 등 여러 차원에서 소비자 체험을 향상시킨다.

바로 이 같은 다중 요인에 더해 2021년 범서객의 판매 상황이 양호해 분출 상태에는 이르지 못했지만 2020년 회사 맞춤형 의류의 국내외 판매에 비해 20% 증가했다.초설매는 온·오프라인 트윈 구동의 맞춤형 모델이 맞춤형 의류 소비 증가를 이끌었고 개인 맞춤형 의류도 소수의 고급 소비에서 대중의 패션 선택으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이어 "국가와 지역별 매출 증가 상황을 보면 국내 시장은 아직 향상할 여지가 크다"고 덧붙였다.초설매는 앞으로 범서객은 고객 구조를 근거로 올리브형 소비 모델을 지도하고 국내 시장을 신속하게 포석하며 직업복, 졸업생 정장, 웨딩드레스 등 강성한 수요를 포착하는 동시에 시대의 풍향에 따라 지속가능한 패션, 항균형, 고탄력 주름 등 기능을 가진 제품을 계속 보완하여 현재 사회의 새로운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팬서커는 고객 확장률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히 늘리는'천개점 계획'을 세웠다"고 덧붙였다.초설매가 말하기를,빅데이터 센터의 버전 라이브러리,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라이브러리, 공예 라이브러리가 끊임없이 보완됨에 따라'천개점 계획'은 일정에 올리고 점포가 100개에 이르면 100개를 늘릴 계획이다. 내년에 우리의 점포는 200개로 늘고 앞으로 3년 안에 500개 이상을 쟁취하여 의류 맞춤형 산업을 풍부하게 하여 현재가 될 것이다.의류 시장 외에 가장 큰 보충.

특히 2021년에는 초설매가 2021 중국 방직의류 업계 10대 올해의 인물에 선정됐다.범서객은 2020년 요녕성 의류 업계의 양질 제조 50대 기업 칭호를 수상하여 종합 랭킹 30위에 올랐다.산하 브랜드 아루가우노팽이는 2021 랴오닝성 방직의류 업계 연례 대상 선정에서 랴오닝성 의류 업계 10대 맞춤형 브랜드를 수상했다.
시장은 순식간에 변화무쌍하다. 변화만이 변하지 않는 진리다.기업의 기술 자질, 업그레이드의 발전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역전할 수 없는 추세이다.미래에 초설매는 범서객을 이끌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외부 정세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맞춤형 산업의 새로운 생태를 창조하고 옷장 안의 고전적인 전설을 만들어 고급 패션의 생활 방식을 이끌 것이다.
- 관련 읽기
- 지역 경제 | 인도 방직부 장관 Upendra Prasad Singh: 면화에 대한 임시 수출 금지령 실시 가능
- 매일 첫머리 | 국무원 사무국은 소비 촉진 20조를 발표하여, 종합적으로 잠재력을 방출하도록 대책을 내놓았다.
- 법률 강당 | 형주 사시구 한 날염 기업이 폐수를 생산하여 직접 배출하고 생산을 중지하면 벌을 받는다
- 상회 협회 | 지방 협회: 광동성 견직물 업계 협회 비단 산업 조사 연구
- 지역 정책 | 청도 정책: RCEP 발효 후 산업 사슬 복귀 방직업 업그레이드
- 혁신 발명 | 미국 연구: 대기 중의 이산화탄소를 탄소섬유로 바꾸는 기술
- 업종 주식 시장 | 절강성 용성(600352): 5억 위안-10억 위안으로 주식 환매 예정
- 업종 주식 시장 | ST리터[000971): 2021년 흑자 전환 순손실 4.89억 위안
- 상장회사 | 절강부윤(600070): 태일지상 지분 100% 공개 매각 예정
- 상장회사 | 절강부윤(600070):2021년도 순손실 5.65억 위안
- 关注海澜之家(600398.SH)发布了2021年财报
- Grace.H 화휘가보|[오상], 순천행기.
- 重磅官宣!准者签约奥斯汀-里夫斯,打造属于年轻人的“准星团”
- 인도 방직부 장관 Upendra Prasad Singh: 면화에 대한 임시 수출 금지령 실시 가능
- 국무원 사무국은 소비 촉진 20조를 발표하여, 종합적으로 잠재력을 방출하도록 대책을 내놓았다.
- 형주 사시구 한 날염 기업이 폐수를 생산하여 직접 배출하고 생산을 중지하면 벌을 받는다
- 지방 협회: 광동성 견직물 업계 협회 비단 산업 조사 연구
- 청도 정책: RCEP 발효 후 산업 사슬 복귀 방직업 업그레이드
- 미국 연구: 대기 중의 이산화탄소를 탄소섬유로 바꾸는 기술
- 절강성 용성(600352): 5억 위안-10억 위안으로 주식 환매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