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 평 곤: 어머니 란 무엇 인가?

2021/6/26 10:05:00 0

영화 평론아침 햇살 이 곧 옵 니 다어머니.

꾀꼬리

감정 연 기 를 잘 하 는 일본 감독 하 세 토 미 는 여성 에 게 카 메 라 를 겨 누 는 것 을 좋아한다.이 여성 들 은 나이 가 많 고 사회 계층 이 높 고 낮 음 에 관 계 없 이 자신의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곤경 과 매력 을 보 여 준다.'아침 햇살 이 곧 다가 온다' 는 최근 작 으로 2020 년 칸, 토론 토, 세 인 트 바스 티 안 등 주요 영화제 에 차례로 진출 해 작품 에 대한 관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그 원인 을 따 져 보면 감독 은 140 분 에 달 하 는 이 이야기 에서 여성 개체 에 대한 동정 을 남김없이 보 여 주 었 다.

'아침 햇살 이 곧 옵 니 다' 의 영어 이름 은 트 루 모 더 스, 번역 은 '진짜 어머니 들' 이다.감독 하 세 토 미 는 제목 에 '스 포 일 러' 를 숨 기지 않 고 진행 하여 관중 에 게 이야기 의 주인공 이 한 여성 만 이 아니 라 는 것 을 알 렸 다.영화 가 흑막 에서 시작 되 고 급 한 출산 호흡 을 한 후에 여자 가 부 드 럽 게 '안녕, 꼬마 야' 를 부른다.그 러 자 영 화 는 율 원 부부 일가 에 시점 을 두 고 있다.중산층 인 두 사람 은 아기자기 한 삶 을 살 고 있 고, 여섯 살 난 아들 도 앙증 맞 고 사랑스럽다.극 의 첫 번 째 전환 은 유치원 선생님 의 전화 로 아들 이 학 우 를 비 계 를 내 려 놓 아 후 자 를 다치게 했다 고 주장 했다.충격 과 슬픔 끝 에 율 원 부부 와 아들 의 인연 이 반 짝 이 는 가운데 아들 이 친자식 이 아니 었 음 을 보 여 주 었 다.결혼 한 지 오래 된 율 원 부 부 는 선천적으로 조건 이 부족 해 아 이 를 낳 지 못 했다.입양 짝 짓 기 전문 공익 기관 이 도움 을 받 아 세 식구 의 집 을 만 들 었 다 는 것 을 우연히 알 게 되 었 다.

하 세 토 미 는 영화 의 3 분 의 1 을 통 해 우리 에 게 이 가족의 경 위 를 짚 어 주 었 다. 영화 가 양부모 와 자식 의 관 계 를 논의 하 는 쪽으로 흘러 갈 것 이 라 고 생각 했 을 때 이 야 기 는 갑자기 필봉 이 바 뀌 었 고, 또 다른 전화 한 통 으로 아이의 생모 영화 창 고 를 화면 에 담 았 다.율 원 부부 의 걱정 없 는 삶 과 비교 해 보면 창고 안의 빛 나 는 이미 지 는 다른 계층 을 대표 한다. 그녀의 과 거 는 고통 으로 가득 차 있 고 지금 은 희망 이 없다.그녀 는 아 이 를 되 찾 겠 다 고 제 안 했 으 면 율 원 부 부 는 돈 을 줘 야 했다.이 무리한 요 구 는 사람들 을 경악 하 게 한다.그녀의 갑 작 스 러 운 등장 은 주인공 에 대한 갑 작 스 러 운 습격 이 었 다. 스크린 앞 에 있 는 관중 들 이 도덕 재판 을 시작 하려 고 할 때 하 세 는 갑자기 '이것 이 아니면 저것 이다' 라 는 서 사적 논리 에서 벗 어 나 영화 의 창 고 를 위해 똑 같이 철저하게 번 뜩 였 다.

영화 광 에 대한 이 야 기 는 사랑 에 빠 졌 다 는 점 에서 의외 의 임신 으로 인해 그녀 는 원래 좋 지 않 았 던 원생 가정의 갈등 을 증폭 시 켰 다.그녀 는 부모 에 의 해 얕 은 견 해 를 가 진 여성 이 만 든 공익 기관 으로 보 내 져 긴 임신 이 끝 날 때 까지 기다 리 고 있다.히로시 마 에 있 는 조산 소 에서 그녀 는 처음으로 여성 간 의 상호 협조 와 사랑 의 아름다움 을 느 꼈 다.그러나 현실 은 아직도 그녀 에 게 가혹 하 다. 아 이 를 떠 나 보 내 고 나 서 정상 적 인 삶 으로 돌아 가 야 했 던 그녀 는 억 눌 린 가정 과 뜻 대로 되 지 않 는 일, 그리고 새로운 친 구 를 만 나 는 배신 을 당 했다.영화 광 역시 마침내 한 사람 이 귀엽다 고 말 하 는 고등학교 소녀 에서 의기소침 한 사회 관계자 로 바 뀌 었 다.긴 플래시 속 에서 하 세 토 미 는 약 한 위치 에 있 는 그녀 에 게 충분 한 시선 을 주 었 다. 클로즈업 장면 은 시시각각 인물 의 정 서 를 나타 내 고 부 드 러 운 빛 을 사용 하 며 어두 운 곳 에서 자신 에 게 일정한 존엄 성 을 부여 했다.미 생산 주 소 를 보 여 주 는 다리 에서 감독 은 다큐멘터리 의 촬영 기법 을 사 용 했 고 영화 의 다른 부분 에 비해 질감 이 더욱 자 연 스 럽 고 소박 하 다.

그때 서 야 우 리 는 영문 제목 에 복수 의 어머니 가 임신 10 월 의 젊 은 여자 아 이 를 말 하 는 것 은 양육 의 봉 을 받 은 율 원 여사 이자 의외 의 임신 을 시도 하 는 어 리 석 은 사람과 출산 할 수 없 는 가정 에 도움 을 주 려 는 얕 은 견해 의 여자 라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하 세 토 미 는 언뜻 보기 에는 막장 이 고 통속 적 인 이야기 로 현대 어머니 의 이미지 에 대한 다 차원 적 인 조 화 를 이 루 었 다.그러나 중요 한 것 은 일부 단락 에 지나치게 서정 적 인 문제 가 존재 하지만 감독의 출발점 은 서로 다른 계층, 서로 다른 처지 에 있 는 여성 에 게 가장 큰 인식 을 주 는 것 이 고 이 로 인해 영화 의 결말 에 두 어머니 가 서로 화해 하 는 따뜻 한 마음 이 생 겼 다.번 뜩 이 는 처리 방식 은 영 화 를 약간 지루 하 게 보이 지만 이것 은 감독 이 찾 은 것 일 수도 있 고 마음 을 가 라 앉 히 고 어머니 의 마음 을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 는 가장 좋 은 방식 이다.

 

  • 관련 읽기

누가 금 풍 과학 기술 의 기 세 를 빼 앗 고 있 습 니까?

상업대학
|
2021/6/25 11:40:00
1

서평 곤 은 새로운 구조 경제학 의 맥락 을 탐색 한다

상업대학
|
2021/6/19 10:02:00
0

서평 곤 은 새로운 구조 경제학 의 맥락 을 탐색 한다

상업대학
|
2021/6/19 10:02:00
0

영 평 곤: 음악 적 꿈 과 인생 의 고독

상업대학
|
2021/6/12 12:34:00
2

주 이 봉 은 아버지 주 덕 군 에 대해 말 했다. 예술 은 생활 의 일부분 이 아니 라 그의 생활 이다.

상업대학
|
2021/6/12 12:11:00
3
다음 문장을 읽다

강 명 희: 세계 최초의 모습 을 그 려 본다

이번 전시회 에 서 는 강 명 희 의 자연 을 주제 로 한 일련의 그림 이 전시 되 었 다.평온 한 분위기 가 물씬 풍 기 는 색채 와 필치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