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중국 제조 ’ 를 보면 니트 일체화 산업 폐쇄 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2019/3/8 10:56:00 28

신노그룹니트

신노그룹이 최근 20년 동안 발전한 과정을 살펴보면, 최초의 출발, 맞붙어, 분진, 창조, 통합, 일체화 발전의 사로가 시종일관되었다.신약그룹 회장은 오늘날 의류 설계, 방사 제조, 와이드 프린트, 조끼 제조, 니트 산업 체인 일체화의 경영 패턴을 어떻게 기술과 시장 판매를 완벽하게 융합시키는 사고와 탐구, 그들은 여전히 길거리에서 전혀 게을리 하지 않았다.


매회 노신그룹이 업계에서 선보이는 것은 업계의 재인식을 불러일으킨다.지난 5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2019스픽포 (제35회 상하이 국제패션 방전람회)에서 신약속, 노의가 또 한 번의 집중 모습을 드러내며 신노그룹의 강력한 산업 사슬과 고품질의 주먹 제품을 선보이며 노티즌이 업계'디자인, 기술 '제고점을 점령한 뒤 니트 산업 사슬 과학기술 업체의 화려한 변신을 보여줬다.


일체화 모드 는 제품 의 쾌속인 을 한 걸음 하게 한다


방직업계 스마트 제조의 목적은 고효가 더 많은 제품을 창조하고, 더 많은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으며, 방직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할 수 있으며, 방직기업의 절실한 이익을 얻기 위해 산업수요를 충족시켜 비용을 낮춰 소비시장이 더욱 고층면발전하도록 유도한다.


Spinexpo 전시회 플랫폼에서는 국산면 자재 제품의 급격히 높아지면서 고급 시장 제품의 발전이 더욱 성숙해지고, 디자인 품위가 출중하고, 제작 공예의 우수한 장심제품들이 국내외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하면서 미래 제품 개발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2016년 5월 니트 의류 산업 사슬로 플랫폼을 운영하는 노의 패션 기술센터가 설립된 이후'중국 니트 의상 업계에서 가장 자원 정합 능력, 오리지널 디자인 능력, 브랜드 기획 능력 선두 회사'로 선정됐다.노티는 그동안 니트 의류 산업 체인 운영을 취지로 니트 의상 디자인, 꽃형 연구 개발, 니트 기술을 핵심으로 했다.


스픽스포전의'철분'으로 매회 노의의 전시 창의적, 전시품 진열과 기술전시 모두 창의적이다.노대의 시장 판매 총감인 옹위양의 소개에 따르면 3년간의 발전을 거쳐 현재 노기는 이미 일정한 설계 개발고객의 기초를 갖추고 있다.앞으로 우리는 설계 개발의 우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유연성 생산의 공급 체인을 결합시켜 고객을 위해 설계 개발을 핵심으로, 더욱 깊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노기는 202020스국제트렌드 꽃책뿐만 아니라 봄, 가을, 가을 여러 시리즈의 정선 스타일, 신형 플라워 패턴, 디지털 시뮬레이션 일체화 프로세스 프로젝트의 프로젝트를 제공하기 위해 상하 고객들은 설계 시뮬레이션에서 샘플을 생산하는 고효율 저가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이번 Spinexpo 전시회를 선보이는 이 시스템은 노테스테스쿠터와 일본 섬의 강대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결합한 후 만든 윈단 데이터플랫폼으로 상하 고객들이 모의에서 샘플로 설계를 비롯한 용의 고효율 낮은 비용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이 강력한 디지털 아날로그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생산 데이터를 공장으로 보낼 수 있으며, 공장은 단지 생산을 하고, 데이터별로 말을 하지 않고, 더 이상 소통이 어려워지지 않고, 더 이상 통과율이 높아지고, 의복 주기도 크게 낮아진다.단순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와 달리 노의 뒤에는 국제적으로 앞선 니트 가공 설비, 강력한 생산 가공 능력, 그리고 용의 산업 체인 통합 능력이다.또 무역수요에 따라 제작기획을 기획해 서비스를 더욱 잘 하고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노의 디자인 총감 진완유 소개서.


한 정거장 서비스, 전 산업 사슬의 폐쇄를 실현하다.


현재 니트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보온과 패션에 만족하지 않고 정세화, 심가공 발전 추세를 강화하고, 니트 제품은 속옷 외투화, 의류 기능화의 특징, 심지어 니트 제품은 단일가을 겨울에 한정되지 않고 일년 내내 관통하고 있다.니트 제품의 다양화 수요가 니트 산업에 커다란 발전공간을 가져왔다. 니트 산업을 고효성, 지능, 고정도, 차이화, 안정성 고등방향으로 발전시켰다.


2017년에는 사선 워싱 및 염색 가공, 오수 처리, 창고 물류 등을 핵심으로 한 니트 업체인 강소동지 신섬유 기술 유한회사가 설립됐다.거즈 워싱 및 염색 가공, 오수 처리, 창고 물류 등을 핵심으로 한 니트 업체 ‘동지 화의 전문 교수 염색 설비 23대, 통사염색기 19대, 환기, 건조기 등 여러 설비, 연간 에너지 1300톤.


‘동지화 ’설설이전에설설설설설설라인라인나나나나선 닝보신삼과 심심심유한회사, 면, 양털 및 각종 특수사 연구 개발개발및 판매하는 상하상하신신협협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기존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설핵심 발전의 그룹 기업.


19년 의 노력 을 통해 각 각기 지탱, 보충 구조 체제 를 구성 하 고 신노그룹 이 진정 기업 일체화 경영 패턴 이념 을 실현 했 다. 제품 은 더욱 니트 산업 사슬 각 코너 를 관통하여 국내, 동남아, 일본, 일본, 유럽미 등지를 밟 았 다.산업의 레이아웃을 통해 지금의 신언은 가제 연발, 니트 표염, 비빔 가공, 의상 디자인, 브랜드 기획, 창고 물류, 선상선 아래 실체 판매 플랫폼 등 각 코너를 통해 고객에게 정거식 니트 복식 해결 방안을 제공하는 산업 사슬을 완성했다.


공업화 관리 모드 공유 플랫폼


정보화와 공업화의 융합이 계속되면서 현재 방직 의류 산업에 대해 지능이 이미 업그레이드된 중점 방향으로 만들어졌다.신약속은 니트 분야에서 재발력, 스티커는 현재 국내와 국제시장 변화가 가져온 거대한 발전 공간에 기반, 신용 능력, 팽배의 창업 열정과 강렬한 사업심으로 완벽한 혁신 메커니즘, 선진적인 ERP 관리, 강력한 연구 능력, 안정적인 과학 생산, 우수한 국내외 디자이너, 높은 성숙한 관리팀은 고객에게 가장 전문적인 니트 룩의 서비스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산업 4.0시대에는 인공지능 기술이 종심 발전, 대데이터, 구름 계산의 응용, 네트워크 및 정보의 발달로 새로운 상업혁명을 가져왔다.그러나 스코제는 공업의 4.0은 단순 기술개념이 아니라 일종의 ‘ 공업 관리 모드 ’ 가 이론적 기초, 경쟁요소, 제조 자원, 관리 도구, 기업 문화, 인재 관리 등 다방면으로 볼 수 있다.


이로써 노그룹은 업무 및 이익 모드에서 전형 업그레이드 전략을 포석하기 시작했다.전통 가공 제조업체의 신약그룹은 '스마트 + 단말 + 개인,' 플랫폼 + 소조 '의 발전 패턴 을 적극적으로 추진' 전통 산업 고단화 '' 인적 자원 자조화 '전략, 정보화 평대 인재 정익화 관리 전략 시행 이 필수적 으로 기업 의 빠른 점유 시장 을 유치 하고 우수 인재 를 유지 해 자신 의 경쟁력 을 높여 신노그룹의 미래 를 더욱 넓혔다.


그동안 신노그룹은 기술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핵심으로 시장을 주도하며 팀을 건설하고 조직이 격려하는 과정에서 조직을 활성화하고 있다.우리는 인터넷을 통해 플랫폼과 공동 메커니즘의 건설을 공유하고 격려의 효과와 인재의 목을 깨고 회사에 적합한 발전의 길을 점차적으로 탐색해 그룹의 미래를 더욱 빠른 발전을 위해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스코걸 총결도.

  • 관련 읽기

일대 의 속보 “ 동남아 제조 ” 꽃피는 중기업이 주문서 와 시장을 수확한다

시장 시세
|
2019/3/5 17:04:00
28

방직 의류 수출입 이 2년 연속 상류 제품 의 경쟁 의 우위 를 돋보이다

시장 시세
|
2019/3/5 9:25:00
36

내륙 방직 대목 이 빈번히 선보여 연해 방침 압력산 이 크다

시장 시세
|
2019/3/4 18:05:00
65

왕홍 마케팅이 어떻게 트렌드를 따라갈지, 2019년 8대 KOL 마케팅 트렌드 예측

시장 시세
|
2019/2/22 20:41:00
80

2018년 신강방직 의류 수출 하락

시장 시세
|
2019/2/22 20:40:00
143
다음 문장을 읽다

오화정은 강남 부의행정총재로 취임, 알리바바에서 인터넷 마케팅 담당

중국 내륙 최초로 항에 출시된 디자이너 브랜드인 강남 옷의 유한회사 (이하 강남 옷차림), 3월 7일 공지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