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홍서는 어떻게 상업화와 조성간에 이'도'를 잘 파악할 수 있을까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 에 따르면 최근 몇 달 동안 조직 구성 재구성 · 조정 은 이미 인터넷 업계 의 상태 가 되고 있다
전자 상거래
분야의 붉은 튀김 닭의 붉은 책도 예외가 아니다.
다만 빨간 책의 이 조정은 더욱 긴박감이 있는 것 같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샤오홍서 발표 내 공개 편지, 회사 조직 구조 조정: 원커뮤니티 전상사업부'브랜드 번호 '부문, 업그레이드'복지사' 부문, 통합 상품 채점 판매, 창고 물류 및 고객 서비스의 전체 프로세스 기능, 기술단합 회사 모든 업무라인, 재직 기능, 플랫폼, 정합
시장
마케팅, 브랜드 공관, 정부 사무, 합규, 행정 등 직능 부문, 새로운 설립 CEO 사무실, 회사 전략 제정 및 조직 중점 프로젝트 추진.
이에 대해
붉은 책
측면에서는 내부 편지가 확실히 존재하지만 구조조정이 아니라'구조조정'이 아니라'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자체 브랜드'유광'도 취하지 않았다.
그러나 조정이든 업그레이드든 전상 업무의 변화는 여전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커뮤니티 사업부의 조정도 외부에서'샤오홍서는 단일전상을 지탱하는 상업화를 지탱하는 초기 목표로'글로벌 전상 '샤오홍서가 역사가 될 것이다.
자세히 돌이켜 보면, 이것은 이미 빨간 책이 아니라 처음으로 전기상사업부에 손을 대는 것이 처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지난해 8월 샤오홍서가 3억 달러를 넘어 D 륜융자를 마친 뒤 레드 서적을 보도해 전기상원 절반을 철회했다.
반년 만에 전상 업무를 재조정하는 것은 이 업무선에서 잘 걷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커뮤니티, 커뮤니티, 커뮤니티 및 전기 업체는 어느 것이 중요합니까?
메인 커뮤니티 전자상들이 인류하는 빨간 책은 국경 전기상 이 길에서 줄곧 작은 걸음으로 달리고 있다.
2013년 빨간 책이 올라온 지 1년도 안 되어 국경 전상 업무를 내놓았다.
같은 해, 천고양이 국제, 망이고라 등 이후 큰 명성을 얻은 경로상 플랫폼도 막 입장했다.
하지만 5년이 지나면 빨간 책은 왜 예상 중 우위를 차지 못했을까?
중상산업연구원이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3분기, 샤오홍서는 국내 크로스 전상 시장에서 6위, 시장 점유율은 3.9%였다.
1위와 2위의 천고양이 국제, 인터넷 이코라는 각각 30.2%와 23.2%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다.
2018년까지 국경전상 시장의 ‘ 작고 아름다움 ’ 은 더 이상 눈에 띄지 않는다.
알리와 인터넷이 이런 업종의 거두에 직면하면 샤오홍서가 출발 시간에 우세를 지니고 있지만 자금과 유량 면에서는 전혀 차이가 없다.
경로전상, 채널, 구매, 보세창고, 여복팀 운영 등 많은 자금이 투입된다.
그래서 샤오홍서가 장벽을 이루지 못했을 때, 알리오, 망이의 입장은 샤오홍서가 국경 전상 업무의 결말을 선고했고, 거두에 귀착된 것도 필유의 길이 되었다.
샤오홍서 자영 전기업체의 쓸쓸함이 큰 원인은 충분한 체량이 부족해 SKU 가 상대적으로 얇다.
초기 빨간 책은 사회화 형식을 통해 ‘풀심기 ’부터 폭행금을 만들어 성공했다.
그러나 자체 체량 제한으로 SKU 의 한계성을 초래한 이후 전자업체 업무는 일부 사용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 레드북 커뮤니티 ‘풀심기 ’에 가입자들이 등장한 뒤 다른 플랫폼의 가격과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있다.
유순한 사고에 따라 빨간 책도 제3자 상인에게 플랫폼 자원을 개방했다.
하지만 SKU 확충과 동시에 장악력의 부족도 불가피하게 위조 문제와 신뢰도 잠재됐다.
이에 대해 자영업 전문가들은 샤오홍서가 자영 전기상 측에서 가장 큰 약세는 공급사슬과 물류 방면에 큰 단판이 있다고 말했다.
또 자체 체량의 원인으로 샤오홍서는 상류 업체의 흡인력도 비교적 약하다.
이런 상황에서 우수한 커뮤니티 운영은 상대적으로 좋은 흐름을 가져올 수 있지만 판매 차원의 약세는 이를 지탱할 수 없다.
타오바오 (타오바오) 는 지역이 어떻게 발력을 나타낼지 모른다.
이번 구조조정의 배후, 더 많은 것은 홍서가 상업화에 대한 새로운 추구이며, 이 추구는 그 지역 분야에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사용자.
내용 커뮤니티 성공에 덕택으로, 빨간 책의 사용자는 지난해 빠른 성장을 맞았다.
QuesstMobile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초부터 6월 말까지 반년 동안 레드북 DAU 는 300여만에서 840만6만으로 급증하고 8월까지 천만을 돌파했다.
최신 내부 정보에 따르면 2019년 설날 기간에 샤오훙서의 활약 사용자 수는 지난해 동기보다 300%를 넘었다.
입소문 효과와 커뮤니티 사용자의 분열, 샤오홍서가 사용자의 폭발 태세를 나타내며 더 상업화를 추구하는 것도 정리 종이인 것 같다.
샤오홍서 내부신도 2019년은 가입자 성장과 상업화의 관건이다.
이에 앞서 전기 상업의 허약하고, 빨강서가 상업이 변현하는 선택에 다소 신중해졌다.
2018년 5월 말 알리가 투입한 3억 달러의 융자를 완수하고, 샤오즈는 자신의 전기 상업의 비중을 낮추면서 타오바오의 허벅지를 꼽았다.
2018년 12월 휴대전화 타오바오 내측에서 그 상품은 이미 레드북 내용과 연결되어 있으며, 주재사업가들은 현재 상품과 관련된 레드북 내용을 인테리어 할 수 있지만 내용에 대한 결정권은 없고, 계산법으로 추천해야 한다.
휴대전화 타오바와 콘텐츠를 통하는 것을 선택하면 샤오바오 루트에 더 의존하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의 빨간 책은 내부에서 상업화를 내용 커뮤니티에 중점을 주고받으며 DAU 를 더욱 끌어올리는 데 목적이 있다.
현재 단계의 전기 업체 업무는 더 큰 돌파를 거둘 수 없는 전제로 발전태세의 더 나은 콘텐츠 커뮤니티에서 최선의 선택이자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콘텐츠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류 광고를 통해 수익을 발달하는 예는 국내 인터넷 업계에서는 흔치 않다. 트위터, 웨이보, 알 수 있는 것은 모두 그렇다.
샤오홍서가 미래에 콘텐츠 커뮤니케이션과 사용자 수량을 늘리게 될 경우 다른 내용 커뮤니티에 직면한 옛 문제인 내용의 대중과 객관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에 대해 관련 전자상업계 전문가들은 필자에 대해 지역 유량 분야에서 가장 중시하는 것은 홍서가 휴대하는 왕홍 팬문화가 마케팅에 대한 가치라고 말했다.
커뮤니티 규모가 커지면서 사업가들은 비용 초청왕홍을 플랫폼에서 판매성을 발포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즉 속칭 상업연문이다.
소비자들은 이 점을 잘 모르는데, 이 부분의 광고성 내용이 너무 많으면 동네 조성과 건강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런 경우도 많은 내용 + 커뮤니티 플랫폼의 통병으로 그동안 빠른 확장과 과도한 상업화 때문에 전체 콘텐츠의 질이 떨어지고 많은 사용자의 구유를 겪었다.
2019년에는 레드책이 내용 커뮤니티 도로에서 순조롭게 걸어갈 수 있을지, 커뮤니케이션 버전의'떨음'을 만들어 아직 판단하기 어렵다.
그러나 붉은 책에는 상업화를 가속화하는 동시에 내용에 대한 채택을 강화하는 것은 중중량이며 과도한 상업화 때문에 플랫폼의 조정을 잃지 않고 사용자 체험을 해칠 수 없다.
내용이 풍만하지만 상업화 골감은 동네 전기상들의 통증이며, 샤오홍서가 가장 큰 문턱이다.
어떻게 상업화와 조성간에 이 ‘도 ’를 잘 파악할 수 있을지, 빨간 책의 매 단계는 업계에 대해 의미를 나타낸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최신 주제 | 국내 위안화 평가절상 예상 & Nbsp; 방직 기업 산업 업그레이드
- 창업판 | 진금당의 경험
- 최신 주제 | 돌사자 상반기 방직 옷 49개, 신발 제조업 업체
- 창업판 | 녜문표의 생존 법칙
- 최신 주제 | 6월 중국 제조업 구매 경제 지수가 안정되다
- 최신 주제 | 국내 방직 의류 소매 시장이 점차 회복되고 있는 상황을 계속 살펴보다
- 창업판 | 상해는 전기상 125개 전문 기획을 서둘러 제정했다
- 창업판 | 상해는 전기상 125개 전문 기획을 서둘러 제정했다
- 창업판 | 物流宝对合作伴伙掌控力不足
- 정책 법규 | 공신부: 방직 산업 이전 업그레이드 장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