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구 시장의 소비 잠재력이 매우 크다. 하이란의 집 등 의류 브랜드가 경계를 넘나드는 가구

2018/11/13 13:21:00 269

가구 시장하이란의 집의류 브랜드이케아온라인오프라인

알아본데 따르면 11월 11일 0시까지 천묘쌍십일의 거래액은 이미 2135억원을 돌파했으며 2018년 천묘쌍11의 판매량은 재차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여기서,뜻밖의 집, 홍성 미개룡, 가정가정, 전우가정등 가구 브랜드 잇달아 발돋움"억 원 클럽",알아보기 어렵지 않다.가구 시장여전히 거대한 소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가구 시장의 경쟁은 매우 치열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구 판촉전뿐만 아니라 일부 의류 브랜드도 잇달아 경계를 넘어 가구를 만들고 있다.자라홈, H&M 말고.HOME 이들 의류 브랜드, 최근 하이란의 집도 크로스오버 가구를 발표했다.뿐만 아니라 VeroModa、MJstyle、태평조의 이런 일부 심미적인"접지"가 있던 복식브랜드도 재빨리 이 다국간 가정시장의 조류를 따라잡았다.현재 소비자들이 외재적인 소비에서 점차'자아를 기쁘게 하는'것으로 바뀌고 있는데, 의류 브랜드가 경계를 넘어 가정을 하는 본질은 무엇인가?이런 치렬한 경쟁에서 전통적인 가정브랜드는 또 어떻게 혁신과 돌파를 모색했는가?

실용주의에서 미학 시대로

의류 브랜드 크로스오버 가구의 본질은 데이터 공유이다

한편으로 당대 젊은 소비 주체는 패션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다."작고 아름다운"가구 시장은 거대한 소비 수요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고 디자인이 풍부한"패스트 패션"브랜드, 의류 브랜드가 잇달아 가구 분야로 경계를 넘어 대중 소비자가 소비 범위 내에서 감당할 수 있는 경량 가구를 만든다.

한편,의류 업계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한때 패션 트렌드를 이끌었던 패스트 패션 의류 브랜드들이 매출 성장 부진에 빠졌다.자라와 H & M의 패스트 패션 제국은 2016년 모두 성장 약세기에 접어들어 매출 증가폭이 매년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패스트 패션"브랜드의 크로스오버는 어느 정도 트래픽의 상호 유도를 실현할 수 있으며, 따라서 브랜드 자체의 발전을 추진할 수 있다.

"패스트 패션"의류 브랜드가 가정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다

일찍 가정을 시작한"패스트 패션"제국 자라는 2003년에 자라를 출시했습니다.Home,그리고 2011년에 중국에 진출하여 2017년 말까지 총 35개의 매장을 국내에 새로 추가하였으며, 현재 비교적 성숙하고 지명도가 높은 가구 브랜드로 발전하였다.ZARA 홈은 의류 브랜드의 저가 디자인, 신속한 출하, 빈번한 새로운 특징을 이어가며 고품질의 생활을 추구하는 엘리트 화이트칼라 계층을 위해 패션과 정교한 홈 미학을 만들었다.

자라가 일찌감치 홈 시리즈를 시작한 것에 비해 H & M은 2009년에야 H & M을 출시했다Home,또한 독립점포를 대규모로 발전시키지 않고 상점중점의 형식으로 더욱 많다.구별복장빠른 라인 교체, H&MHome은 제품의 품질을 더욱 중시하고 심플하면서도 디자인 요소가 부족하지 않은 제품 스타일로 H & M Home을 질감과 높은 삶의 질로 가득 채웠다.

자라, H & M 등 브랜드를 앞세운'패스트 패션'군단 외에 하이란의 집, 태평조, MJ스타일, 라샤벨, JNBY,서우 WESTLINK 등은 모두 경계를 넘어 가구시장을 세분화하기 시작했다. 성냉랭풍의 해란우선생활관이든 소청신풍격의 태평조 · 둥지든 모두 각기 치중을 가지고 부동한 등급과 부동한 풍격의 가구시장을 복사하려고 시도했다.

사치스러운 유명 브랜드가 가정 미학의 향연을 만들다

현재 사람들의 물질생활은 끊임없이 풍부해지고 만족되고있으며 대중소비리념은 이미 실용주의에서 점차 생활미학으로 과도되고있다. 이 특점은 가정분야에서의 표현이 품질이 좋아야 할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얼굴값도 높아야 한다.이 중 사치스러운 대형 브랜드의 크로스오버 가구는 강렬한 시각적 충격과 미학적 디자인 감각을 가지고 있다.

이미 일정한 규모로 형성된 Gucci Decor를 제외하고,LV、Armani Casa、Fendi Casa、Versace Casa 등 브랜드, 갈수록 많은 사치품이 가정업종에 진출하여 가정설계에 류행유전자를 주입하고있다.올해 상반기에 Dolce & Gabbana는 이탈리아 전기 브랜드 Smeg과 함께 설치 미술"Divina"를 출시했습니다.Cucina"연명 시리즈는 빅토리아 스타일의 부뚜막, 환풍기, FAB28 개의 냉장고를 포함하여 Dolce & Gabban의 열정적이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이어갔습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Bottega베네타는 올해 밀라노 국제 가구 전시회에서 새로운 가구 시리즈를 선보였다.이 가구는 이전 시리즈를 지속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액세서리 요소를 첨가하여 전체 가구 시리즈가 나타내는 색조도 더욱 화려하고 화려하다.

"대가구" 에서"대소비"로

전통적인 가구 브랜드는 어떻게 포위를 돌파합니까?

현재 가구 시장 환경에서, 한편으로는복장브랜드가 앞다퉈 진출하다가구 시장벤틀리 자동차, 징둥알리 등 다른 브랜드들도 크로스오버에 열중하여 전통적인 가구 브랜드에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다;다른 한편으로 전통가구기업은 날로 높아지는 원가, 소비승격이 브랜드 및 사용자체험에 대한 요구가 더욱 높은 문제하에서"대매장 + 전문점"의 마케팅모식은 이미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수 없다.

1.0 시기의 가구 거리, 2.0 시기의 지방성 가구 쇼핑몰, 3.0 시기의 체인 가구 쇼핑몰까지.다시 가구 4.0의 스마트 체인 가구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가구 브랜드는 점차 쇼핑을 위주로 하는"큰 가구"매장에서 소비, 체험, 서비스가 일체화된"대소비"범가구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

디지털화, 몰입형 소비 체험 구축

11월 1일, 이케아는 북경에 중국 첫 체험센터를 열었다.주문 센터에서 새로운 이케아 체험 센터로 업그레이드된 이케아는 디지털 전시 도구와 인터랙티브 체험 도구를 증설하여 더욱 편리하고 지능화된 쇼핑 체험을 즐길 수 있다.더 많은 제품과 가구 솔루션 전시를 추가하는 것 외에 체험센터는 거실 저장물, 어린이 낙원, 식품 도구 등 구역을 구분하여 고객이 전방위적으로 이케아가 제창하는 품질 생활 방식을 체험하고 편안하고 질서 있는 생활에 관한 가구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소매상이 플랫폼, 서비스 업체로의 역할 전환

오래된 가구 기업으로서 훙싱메이카이룽은 현재 이미 가구, 부동산, 가구 3대 업무를 가로지르는 전 채널 범가구 업무 플랫폼 서비스 업체로 발전하였다.인터넷 플랫폼을 구축하든, 거액을 들여 자택통, 치장가와 전략적 협력을 구축하든, 모두 범가구 소비 상하류 산업 사슬을 뚫는 데 주력한다.

이밖에 집미가구도 2017년말에 로구교백화점을 정식으로 집미광장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가구와 영화관, KTV, 헬스, 음식 등 여러 업태의 융합을 실현하였다.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집미가구는 범가구 생활, 소비, 체험구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한다.

과학 기술 부능, 전자상거래 성취 지혜 소매 포용

티몰 쌍십일 전야, 뜻밖에도 집과 티몰은 새로운 소매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을 진행했다.베이징 진위안점의 디지털화 업그레이드든, 다시 단장하여 개막한 뜻밖의 집 티몰 스마트 가구관 1.0이든 모두 이전의 가구 매장 운영 모델을 타파하고 그 디지털화 능력과 빅 데이터 능력을 충분히 이용하여 상인을 위한 능력을 실현하였다.

이와 함께 곡미경동의 집 북오환 플래그십 스토어가 영업을 시작해 6월 경동곡미 패션생활체험관 출시에 이어 곡미와 경동이 합작한 두 번째 매장이 문을 열었다.곡미경동의 집 북오환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전통적인 홈리빙 쇼핑 매장뿐만 아니라 세계 유명 외식 브랜드 CUP도 설치되어 있다ONE의 500㎡ 그린레스토랑, 레고 키즈 놀이존, 신진 왕홍 타카성지는 물론 AI, AR, VR, TAKE 등 20여 개의 블랙테크놀로지를 도입했다.경동의 부능을 통해 곡미 경동의 집 북오환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프라인 장면 체험과 온라인 양질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사람, 상품, 장의 디지털화 연결을 전방위적으로 뚫었다.

신소매면에서 뜻밖의 집과 함마선생은 경계를 넘나들며 손을 잡았는데 그 첫 상점이 정식으로 뜻밖의 집 순의점에 착지했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 상점은 7월 28일에 시험영업 첫날에 대량의 부근의 주민들을 끌어들여 당일 거래량이 50만원을 돌파했다.가정과 생선 슈퍼마켓의 크로스오버 조합은 현재 상업 분야의 새로운 업태 조합 모델을 개척했다.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이케아는 지난해 6월 애플과 AR 협력을 선언했다.쌍방은 합작하여 소비자가 집에서 이케아제품과 기타 가구가 어떻게 배합되였는가를 미리볼수 있도록 하는 앱을 출시하여 애플과의 우세를 상호 보완함으로써 전통적인 마케팅을 온 · 오프라인 일체화로 전환시켰다.

뿐만 아니라 2017년 푸썬메이는'쾌활'마케팅에 주력해 전통적인 할인 외에도 조명쇼, 상황간 체험, 핸드페인팅, 왕훙, 생방송, 심지어 회사 고위층이 동영상 요소를 이상하게 만드는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젊은 소비층의 시장 진입에 주력했다.

  • 관련 읽기

남성복 업계는 장기간 안정 발전 시장 집중도 상승 태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11/1 10:03:00
218

인공지능 응용 사치품 업종은 기회인가 위협인가?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10/27 9:33:00
262

지혜화 · 디지털화 는 소매 새로운 추세 로 삼성선 하의 의류 가게 에는 식별 단말 이 설치되어 있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10/26 14:23:00
162

운동복 기업은 곤경 여성 스포츠 속옷 을 걸어 스포츠 브랜드 의 또 한 증가 를 한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10/26 14:05:00
197

학생 운동은 어떻게 운동의 손상을 피합니까? 미녀 전문가가 너를 해밀시킨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10/13 11:01:00
498
다음 문장을 읽다

Akris 패션쇼, 삶에 즐거움을 주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Akris는 1922년에 스위스 세인트갈렌에서 창립되었다.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lbert Kriemler는 유선처럼 우아한 라인과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각지의 품위가 뛰어난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이 쇼는 동유럽의 현대 여성 시각 예술가 인 Geta Bratescu에게 경의를 표합니다.Bratescu는 풍부하고 오랜 예술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회화, 콜라주, 조각, 사진 및 공연을 융합한 예술 작품 체계를 창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