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연말 전에 첫 상업화 3D 프린트를 출시해야 한다.
각 대형 소매 브랜드에서 최전방 기술을 추격하여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과정에서 3D 프린트가 유행이었지만 운동화의 거머리 아디다스에게 대중 시장의 3D 프린트가 곧 현실로 변한다.
Adidas Futurecraft 4D가 300달러, 밑창에 최신 3D 프린터 기술을 사용한 것은 아디다스의 첫 상업화 3D 프린팅 운동화일 수 있다.
각 대 소매 브랜드 가 앞 의 기술 을 추적 하여 대규모 로 소비자 를 끌어들이는 과정 에서 3D 인쇄 가 일종 이다
패션
그러나 운동화 거두인 아디다스에게 대중시장의 3D 프린트가 곧 현실로 변한다.

Adidas Futurecraft 4D
아디다스는 올 연말까지 10만 켤레의 3D를 출시해 플라스틱 밑창이 실리콘 밸리 창업업체 카르봉의 새로운 3D 기술로 제작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브랜드 제임스 (James) 전략 부총재 (James) 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아디다스의 생산량을 수백만 명으로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급진적인 계획이 있다."
"생산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큰 3D 프린터 생산상이 될 것입니다."
Carbon CEO 겸 합동 창업자 Joseph 13 \ Desionne 3분기 아디다스는 Carbon \ 100만 쌍3D 프린터
운동화
.
Futurecraft 4D를 출시한 뒤 아디다스는 언제 10만 켤레의 잉여 수를 출시할 것인지를 밝히지 않았다.
첫 상업화 3D 프린트슈즈로 Futurecraft 4D는 뉴욕 정선점에서 팔았고, 올해 1월 일간만에 매진됐다.
이 중 일부는 운동화 경매 사이트인 스테이크엑스에서 원가 경매가를 몇 배나 받았다.
아디다스가 이 새로운 3D 업무를 상상하고 싶은 것이 얼마나 될까?
2013년 부스슈즈는 처음 출시됐고 당시의 수량은 10만 켤레로 현재 부스화 시리즈가 매년 5000만 켤레까지 확장됐다.
아디다스는 매년 4억 2억 생산량의 10% 이상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와 캐러봉은 처음으로 Futurecraft 4D에서 1월 발표, 11개월 만에 사용됐다.
이 기술은 제품 주기를 단축하고 '수요에 따라' 재고, Carnes 는 Carbon 기술이 아디다스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아디다스에서 22년 동안의 카르네스는 탄소 섬유 기술을 전통의 3D 인쇄공예로 묘사하였으며, 그것은 성형을 주소하고 레이저 경화 분말 집합물을 사용해야 한다.
이에 따라 아디다스는 3D 프린트가 낯설지 않고 16년 원형 신발을 만들었지만 시간과 원가 등으로 다양한 형식의 전통 3D 프린트가 대규모 생산에 적용될 수 없다.
이에 비하면 카르봉의 디지털광 합성 기술은 광선과 산소를 이용하여 수지에서 운동화 밑창을 만드는 등 플라스틱 물체를 만들고, 폐기도 없이 플라스틱 성형도 필요 없고 어떤 설계도 조정할 수 있고, 운에 기반된 소프트웨어 모형을 통해 인쇄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결국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발을 스캔하고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는 뜻이다.
Carnes 는 새로운 인쇄 기술이 전통의 3D화 기술보다 100배 빠르다.
그는 "미래 3D 인쇄가 소매 실태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고 말했다.
새로운 3D 인쇄 기술은 전통 3D 인쇄의 우세를 지닌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생산 모델을 재소할 수도 있다.
Futurecraft 13 사이드 4D는 처음부터 끝까지 11개월밖에 쓰지 않았다.
이 과정은 정상 공장을 통해 운동화 한 켤레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상점에 도착한 15개월부터 18개월까지 걸릴 수 있다.
Carnes 는 원형에 필요한 철모를 따로 사용하면 8개월간 걸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새로운 사물이 구동하는 업계에 있다.
이런 새로운 3D 기술이 생기면, 우리는 현지에서 제품을 제조하고 운송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원가 면에서 우리는 완전한 모형을 만들 필요는 없다. "Carnes 가 말했다.
예를 들어 보면 아디다스 대다수
신발
아시아에서 제작됐지만 뉴욕에서 출시된 Futurecraft (Futurecraft) 4D 신발은 아디다스 독일에서 한 시간 정도 떨어져 나왔다.
아디다스는 올해 10만 켤레 중 잉여 부분의 3D 프린트가 이 공장이나 캐러빈 실리콘 밸리 사무실에서 올 것이라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Carbon 뒤의 핵심 투자자 중 하나이며, 캐러빈 이사회에서 한 명의 고관이 있다.
아디다스는 나이크 앤드마와의 경쟁 상대 중 1위를 차지할 수도 있지만 자신들의 3D 기술이 있다.
"Carbon 은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않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라고 Carnes 는 "그들이 하는 것은 혁명적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국제 뉴스 | 중미주 국가 성복 생산 비용 낮은 구매자 주문서 유치
- 프로젝트 | 신발 아카데미 VS 수정 액세서리 슈워로세치?크리스털 슈즈를 만들다
- 매일 첫머리 | 일본 은 의료 식품 전기 전기 제품 을 재건 하는 각종 물자 수요 가 절실하다
- 국제 뉴스 | 미국 경제 의 쇠퇴 음영 이 가정 소비 를 늦추다
- 패션 인물 | 패션 천재 가 끊임없이 출현하다 & Nbsp
- 기자 전선 | 천홍 2011 봄 여름 패션 문화제 개막 을 앞두고 있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년 봄 여름 신상 포럼 루즈
- 시장 연구 | 고전 사례!구매자 모드 보고 중국 브랜드 운영 융합!
- 업계 동태 | 정제 의상 재봉사 승리 & Nbsp; 의상 정제업 강세 컴백
- 기타 | 청도 방직 의류업은 곧 ‘ 디자이너 시대 ’ 에 들어설 것이다
- 환경 보호 정책인 분수직기 정리'핍박'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 제도 와 함께 ‘ 단풍교 경험 ’ 기업판 부윤그룹 의 창조적 으로 ‘ 단풍교 경험 ’ 을 기업 치리 에 도입하였다
- 常熟江南时尚|2018秋冬装流行趋势发布会在江南国际时装周上演
- 의상 캐시미어: 비유심, 중국 문화를 전승하다
- 나이키, 아디가 이사하기 시작하는 기업들이 점점 더 높은 비용으로 중국을 떠났다
- 동방 지혜, 과학 기술 에센스, 이녕 도끼를 모아, 끝까지!
- 클래식 부터 트렌드 리랑 의 전형 3 년 내 점포 확장 8%
- 슈퍼 구매 조력 골짜기
- 차이화 섬유 사선, 미래의 길은 어디로 가나요?중국 차이화 사선 발전 최고봉 포럼 최근 성공적 개최
- 제미곰, 사랑무궁하다 ——아이의 마술적 호기심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