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는 진짜 라이벌이 없었지만, 상황이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스포츠 용품 집단 니키 (NYSE:NKE)는 2017년 시즌2의 실적을 발표해 2016년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니키 순이익이 전년보다 7.42억 달러 증가해 전년보다 6% ~81.81억 달러, 월가 예상보다 80.9억 달러가 넘는 80.9억 달러를 기록했으나 니키의 농구 업무와 전체 털리율이 하락해 업계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NIKE 는 지난 10년 내 활약이 이처럼 우수한 만큼 업계의 실질적 경쟁에 힘입어야 한다.
네키는 진정한 라이벌이 없다.
하지만 현재 상황은 커다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지역별:
11월 30일까지 북미 시장 매출은 전년도 대비 3% 에서 36억 달러 증가했다.
대중화 지역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12 ~10.6억 달러로 화폐 변화의 영향을 제거하고 매출이 17% 에 달한다.
일본 지역 매출이 가장 강력한 증가로 전년 동기 대비 16% 에서 2.38억 달러 상승했다.
중유럽과 서유럽 지역은 지연정치 불안으로 인한 관광객 양의 하락 영향으로 매출액이 1% 와 7% 로 각각 3.28억 달러와 13억 85억 달러였다.
주목할 만한 것은 니키의 농구 업무가 경쟁 상대 Under Armour 와 NBA 스타스타세븐 (Steven) 이 출시한 사인 구화 시리즈를 통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1996년 5월 재정연도에서 농구 총매출액 5.1% 를 차지하는 주영농구 (Jordan) 은 2016년 5월까지 총 매출액의 10% 를 차지했다.
경쟁이 치열해지는 농구 시장 Nike 다시 농구 시리즈 제품 설계를 재조정하고 가격보다 낮은 Jordan 31과 Kobe A.D.D.
소비자
.
농구 프로젝트는 Nike 의 가장 큰 우세지만 젊은 그룹의 소비 관념이 끊임없이 바뀌면서 이 프로젝트는 Nike 에게 위상이 상당히 어색하다.
한때 운동복 시장의 통치자였던 니키는 치열한 시장 경쟁환경에 직면해 통치시장의 신뢰도를 가속화하고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고 강한 Nike 가 취약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2분기 재보전화 회의에서 니키 브랜드 트리비오 (Trevor) 회장 (Edwards) 는 일련의 전략 포석을 거쳐 Nike 농구 업무가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2017년 5월 이후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회사는 북미지역이 브랜드의 가장 큰 시장으로 하반기에는 비교적 높은 털이윤율과 빈틈없는 재고 수준으로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제품 생산 원가 증가, 달러 상승, 소매가격 상승 등 영향, 이 분기 니키 모리율 44.2% 하락했다.
또한
Nike
북미의 판촉력과 글로벌 재고 수준이 모두 상승하고 있다.
Nike 모금리 2분기 연속 하락, 팽박 분석사 첸 (Cheen)가 1033 (Grazuties)가 이 회사가 더 할인 할인 판매 증가에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회사로서는 매우 좋지 않은 낌새다.
그러나 Nike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Mark) 는 이에 대해 연간 소득이 높은 자릿수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시에 마크 파크는 처음으로 인정을 강조하고 집단이 느끼는 것을 느꼈다
라이벌
Adidas 와 Under (Armour) 의 경쟁 압력이 이어지면서 2020년 전 그룹의 수입 목표가 500억 달러로 늘어날 것이라고 재신했다.
Nike 리즈는 이미 지났다. Cowen Consumer (OTracker)에 따르면 18 -34세의 소비자들이 Nike 의상에 대한 선호 비율이 55%에서 44%로 떨어졌고, adidas (OTCBB:ADDYY)와 Undermor 1333,10C (NYSE:UA)의 비율이 점차 상승하면서 니키의 시장이 시작됐다.
농구 업무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나키는 마라톤 측과 경쟁을 기대하며 2014년 여름에 마라톤 2시간 관문을 돌파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지만 1년 전부터 구체적인 마라톤 운동화 해결 방안을 연구했다.
브랜드 주요 경쟁 상대 Adidas 도 비슷한 시도를 하고 있지만, Adidas 프로젝트는 적어도 2년 동안 달리기 신발을 연구하고 있으며, 현재 마라톤 세계기록보유자, 케네시아 명장 데니스 (Dinnitto)의 찬사를 연구하고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한국 매체에서 뽑은'2015년 한국 최고의 패션 브랜드 '차트 신선
- 복식 문화 | 상하이 조기 패션: 중산복
- 시장 연구 | 동남아시아 국가는 대거 “ 상인 유치 자금 ” 을 체계화한 중국 제조 분량을 다투고 있다
- 전문 시장 | 방직곡은 지금 청천방직 박물관을 만들고 있다
- 시장 동향 | 오염 배출권 허가증 한 장이 왜 갈수록 값진 것입니까?
- 전시회 뉴스 | 제4회 중국 — 남아박람회 및 제24회 곤교회 지원자 복장이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 물류 기교 |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 과학 기술 문화 | 《인터넷 + 행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지도 의견 》.
- 전시회 뉴스 | 이번 IFDC 대회에서 중국 피혁협회가 추천한 작품 수상자 명단
- 패션 브랜드 | Dior 2017 이른 봄 시리즈는 미지의 탐색으로 가득하다
- 신발끈을 자동으로 묶은 운동화가 니키를 습격하여 과학기술을 시작했다
- 나이키 Pack 스페셜 시리즈 패션 발표
- 달러 자산에 투자하려면 투자를 잘 뽑아야 한다
- 아디다스 는 미국 시장 에서 보행 이 어렵고, 지금 은 역세 성장 이다
- 북아프리카 화원 모로코: 수공순례가 문화 내포를 나타낸다
- 계속 따라온 UGG 는 왜 넘어서지 않았는지.
- 온주 제조: 국제 구매 업체와 온주 특색 산업 연동 협력
- 해자 해자 화동 창업 본부 정식으로 석문 새끼양 제화 단지
- 중국 체육 신발 업계 에서 '봄기운'을 발산하다
- 판시옹의 종료: 따라서 오는 통상 더 긴 소시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