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주식 의 상승 잠재력 은 여전히 잘 보인다
아시아 주식 시장에 대해 우리는 한국의 등급을 높이고, 주기성 상승 계기를 잡았다.
중국과 인도는 여전히 우리 코드의 두 시장이다.
거시경제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싱가포르의 등급을 낮추었다.
그리고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시장 주식
감량 등급.
우리는 글로벌 전술 자산 설정에서 일본 주식에 대해 여전히 중성적인 입장을 가지고 있다.
시장이 기다리던 깊은 항구통은 마침내 8월 16일 비준을 선포하고 12월 정식으로 시작할 전망이다.
투자 목표 확대, 총액도 취소는 의외의 기쁨이다.
최대 수혜자는 중소디스크 A 주, 고주식 수익률 H 주, 주식 회보율이 안정된 양질의 블루칩, 자신의 A 주식 평가에 대해 가격을 절감한 ‘ 신경제 ’ 선두 기업 등이다.
유동성 및 저수익률 환경이 아시아 주식을 올해 2월 저점으로부터 20퍼센트 넘게 추진한다.
아시아의 주요 중앙은행은 완화 통화 입장을 유지하고 기업의 이익 회복, 경제 성장 서광 초현 시장의 분위기를 크게 개선시켰다.
아시아 주식의 이익 구동 요인이 여전히 변함없이 상행 공간에 오를 수 있다고 본다.
우리는 투자급 채권에 대한 상호 아시아 주식의 전술 관점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미연저장이 올 12월이 다가야 이자를 늘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우리가 예상한 대로 투자자도 당황할 필요가 없다.
아시아 주식은 저수익률, 충족한 유동성 및 지속적으로 확장될 것이다
재정 정책
지지의
상대 사진은 신용 기본면에서 지속적으로 악화되면서 아시아 신용채의 평가가 비싸다.
비록 걸음이 느리지만, 비록 걸음은 느리다
아시아 경제
성장이 안정되고 있다. 2분기 GDP 의 속도가 보편적으로 예상을 초과하고 있으며, 중국 8월 거시적인 데이터도 투자자들의 이 아시아 최대 경제체에 경착륙에 대한 우려를 모았다.
총체적으로는 강력한 재정정책지원이 내수를 튼튼하게 한다.
민간투자와 부동산 시장이 완화되면서 하반기 경제성장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과 일본은 모두 예산 보충 방안을 내놓고, 인프라 투자는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 국가 경제성장을 계속 지지할 것이다.
아시아 신용채가 올해 들어 활약했지만 자산 유별에서 우리는 여전히 아시아 주식의 상승 잠재력을 잘 보고 있다.
우선 주식의 벤처액은 여전히 높은 기업이지만 아시아 주식 평가는 저점에서 벗어나고 있지만 이익률은 아시아 정부의 채권수익률보다 5% 의 우세를 보이고 있다.
아시아 지역의 통화 팽창은 대부분 중앙은행이 여전히 완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미국 연방예금이 올해 12월에 가자를 재개해도 많은 아시아 시장은 여전히 정수익률차 -주식수익률이 현지 채권수익률보다 높다.
그 다음으로 최근 주본 회보율 (ROE)이 계속 하락한 뒤 현재 추락세가 이미 바닥을 보고 있어 현재의 주기에서 온화하고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셋째, 자금 유동으로 볼 때 아시아 주식시장은 아직 과열 기미가 나타나지 않았다.
아시아 신용채가 올해 들어 상승폭이 9% 에 가깝다.
글로벌 수익률을 추구하는 대환경, 아시아 로컬 투자자들의 강력한 수요, 새 빚 공급은 채권시장에 결핍되어 환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거듭 강조하는 만큼 아시아 전체 신용 기본면이 점점 악화되고 있으며 전체 채권 평가치가 이미 매우 비싼 데다 투자자의 신용채무는 현금 흐름, 자산 부채표 안정에 한정돼야 한다.
우리는 전신, 부동산 투자 신탁기금 (REITs), 단기 중국 국기업채권, 일부 중국 지방정부 융자 플랫폼 채권 (성투채) 등 방어형 블록.
국내외 융자 루트가 부족한 주기성 업계 발행인에 대해 우리 예기한 위약 사례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같은 업계 다른 기업에 대한 만연 효과에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일부 주기성 업종 외에도 JACI (모건대통신용채권 지수) 발행자가 갑자기 위약위험이 매우 낮다고 지적해야 한다.
아시아 채권 시장의 환율 위험을 무시할 수는 없지만 금리가 의외로 높거나 미연방적 사고를 벗어나거나 예상 밖의 거시적인 사건이 나타나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시아 채시장이 하락하더라도 지속 시간은 그리 오래되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봄 여름 프렌치 프렌치 전개막 글로벌 커뮤니티
- 전시회 | CHIC2019 (봄철): "Hi Me"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 전시회 뉴스 | 2019 방직 미래전 상해 Intertextile 봄 여름면 보조 전시회
- 패션 인물 | 캐트왕비께서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 LK Bennett, 파산 운명을 피하기 어렵다.
- 경영 공략 | 초과 8500톤의 낡은 옷은 한가어 과학에서 회수하여 여성 공헌률이 70% 를 초과하였다
- 패션 메이크업 | 실물 사용 측정: 지나친 맥다효 클렌징 크림 한 자루 만족 다중 청소 수요
- 기업 정보 | 광저우의 방심복은 제복 가공 Appp을 조성하여 의류 업계를 세대 업그레이드시켰다
- 전시회 뉴스 | 오늘 상해 CHIC (봄철) 전시회가 국가 회전 센터에서 크게 전개되었다
- 시장 특제 | 2019 제4회 집질 -조경전상선품대회 10월 심천이 성대하게 엎드리다
- 회사 뉴스 | 2018년 명자영업 수입은 동기 대비 13.10% 증가했다
- 김태연 2016 가을 화보 상큼한 한계 바람이 너무 예뻐요.
- 가을에 군복을 돌아다니는 여자 아이는 더 멋지게 멋있어 보일 수 있다
- 양덕룡: 미연저장종합고려 난이자를 12월로 미루다
- 몇 대 스포츠 브랜드 들 은 모두 괜찮은 성적표 를 내놓았다
- 낡은 구두는 전환형과 업그레이드를 꾀하고 있다
- 화폭가 촬영계의 가방은 쉽게 진신it Bag
- 슬리브 스커트 가을에 더할 수 있어 더 레이어드 감각이 있어요.
- Angelababy, 주동우 가장 사랑하는 입술 시리즈 Get 했나요?
- 가을날 신발을 신으면 옷을 잘 맞추고 상큼하고 나이를 줄일 수 있다.
- 날씨가 눈 깜짝할 사이에 스타의 추장과 신발이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