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홍 상가의 자원 통합 을 가볍게 분석하다
현재 천홍이는 바이두, 중흥통신, 보결, 백승
능치
백리 등 43개 사업가들이 전경로 전략 협력 협의를 체결하고 이 APP 는 모든 계약자 개방 자원을 공유할 예정이다.
천홍상장사사업부 담효화 사장에 따르면 ‘무지개 스카프 ’는 우선 실체점 모든 유량 자원을 통합, 이 유량에서 천홍 회원은 핵심 유량자원, 무지개 네크숄 선상에서 회원을 뚫고 통일된 회원센터로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일할 수 있게 한다.
'매일 평균 86만 명이 들어갑니다.
무지개
가장 떠들썩한 매장은 매일 4만 명이 돌았지만, 진정으로 어느 카운터에 들어설 가능성은 수십 명이나 될 수 있다. 진정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사람은 몇 사람뿐이다. 심지어 이 거래가 0 정도였다.
담소화는 "언제 가게의 인파가 우리의 장사가 될 수 있을까?"라고 말했다.
담효화는 우선 ‘ 연결 ’ 이라고 생각했다
고객
상품 앞에 다가오기 전에 판매원들과 접촉이 있어서 상점과 접속되어 있으며, 무지개 스카프는 모든 고객들이 주차장에 들어서며, 심지어 상권 범위 안에 백화점 와이파이를 열어 상가 상품정보, 행사 정보 연결 정보까지 접수할 수 있다.
그 다음은 ‘큰 데이터 ’, 소매는 사실 많은 데이터가 있지만, 과거 기업들은 그것을 뒷받침에만 두고 운영한 적이 없다.
반면'무지개 넥타이'는 소매의 작은 데이터, 상권의 데이터, 바이두의 큰 데이터, 정합 해독을 통해 대데이터 해독을 통해 정밀한 정비와 마케팅 밀송을 이뤄 고효적인 인류를 실현해 판매를 전화시킨다.
큰 데이터 이용, 천홍 상가 와 바이두 창립'소매 대데이터 실험실'은 주로'무지개 넥타이'에 서비스한다.
“통합 자원을 통해 무지개 스카프는 천홍 상가에서 많은 장사를 할 수 있다.”
담샤와는 한 레저 브랜드가 무지개 스카프로 8일 할인 행사를 펼쳤고, 시험 운행 기간에는 전년 대비 24.47% 하락했고, 객류가 20.5% 하락한 가운데 이 매장은 전년 대비 53.8%, 객류 대비 57.9%의 역세 증가를 이룩했다.
따라서'무지개 스카프'가 선 아래 상품정보를 모았고, 그 자체는 고객과 가까운 전천후의 판매 루트다.
미래의 무지개는 많은 인터넷 플랫폼에서 펼쳐지고 호응 마케팅을 하고, 그 배경은 모두 이 APP 이다.
"미래'무지개 스카프'는 개방된 상권 연맹이다."
담효화는 "현지화 생활 소비 서비스 플랫폼에 위치해 지역 고객을 위해 더욱 편리하고 삶의 해결 방안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상방 보검'도 달러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 곽시량 은 요괴주의 집단 의 오름줄 의 배후 의 이야기 를 해독 하였다
- 이번 주 의 조정 은 바로 선박 의 기회 이다
- 요괴주 의 유혹력 은 크지만, 감상 은 따라오는 것 은 적합하지 않다
- 중국이 유럽의 부흥 개발은행에 가입하는 의도를 간단히 분석하다
- 중국 의류 업계는 임종이 중요하지만 길이 멀다
- 미국 백화점 재차 집단 대감원 역사 재연
- 황금 공급량 수요량 모두 상승 시장 이 점차 균형 을 이루고 있다
- 영파 전통 소매업 수직화, 전문화
- 가리그룹은 상업 운영에 거대한 개선 공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