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르스 백화점은 적자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가게를 판매한다.
자료에 따르면 시르스 백화점은 일찍이 미국도 세계 최대의 개인 소매업체로, 2005년 3월 24일 케이머트회사와 합병하여 미국 제3대 소매업그룹을 구성했다.
미국 시르스 백화점 매장이 현재 눈길을 끌고 있다.
적자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미국 시르스 백화점 선택 매장.
미국 시르스 백화점은 자신이 만든 부동산 투자신탁기금에 소매점을 판매하기로 했다.
금융 실력
.
시르스 측은 회사들이 채권과 상장을 발행해 시르스와 캐머트가 물업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5년 1월 31일까지 시르스는 1725개 시르스와 케마트 점면이 있다.
시르스의 지난 11분기 지속적인 손실을 전환하기 위해
시르스
최고경영자 에디 랜무패트의 동작은 빈번하지만 비용 삭감 등을 포함한다.
자산을 바꾸다.
일련의 변형 방식은 회사를 중단시키지 않았다.
시르스는 지난해 3분기 발표에 따르면, 시르스 3분기 영업은 전년 동기 82억 72억 1억 달러로 72억 1억 달러로, 회사의 순손실은 전년 동기 대비 5.34억 달러로 5.48억 달러, 시르스 측은 2014년 연간 235가구의 업적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이 매장에 관해서는 이자와 세금, 상가 및 노점 전 이윤이 5000만 달러로 늘어날 계획이다.
관련 링크:
기술개발 후 줄서기가 종결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미래의 소매점 점원들이 더 편해지고, 고객과 대화를 나누면 가끔 나타난 고장과 의문을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마트 수은원은 또 직업 위기에 처할 수도 있다.
이성적인 인터넷 쇼핑 마니아로서, 나는 인터넷에서 생활필수품을 구매한다.
선상 품격이 더 많고 브랜드가 많고 마트에 비해 더 혜택이 있는 이유는 줄 서기가 싫다는 이유다.
한 차의 물건을 밀고 은대를 바라보는 기다림은 머지않았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은 줄서기의 고통을 해소했지만 여전히 기다림의 난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만약 집에 휴지가 부족하면 어떤 전자상들의 물류도 슈퍼마켓에 가서 그것을 찾거나 쇼핑바구니에 집어넣는 것보다 더 신속하다.
또 책, 옷, 전자 제품 등 상품에 대해 실물이나 쇼핑 체험 중 중요한 일환이다.
전자상들이 날로 발달한 미래, 선 아래 소매점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지만, 실체점 쇼핑 체험이 최우선 최선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은 바로 줄을 서서 계산하는 체험이다.
사과는 일련의 광고 홍보 행사에서'더더더스테임 오브 루이스'의 개념을 구상하며 더욱 지능적인 미래, 줄지어 쇼핑 이런 체험이 박물관에 들어간다.
사과의 연구는 물인터넷이 종결선 아래 쇼핑에서'긴 기다림을 도와줄 수 있다고 본다.
미국과 영국의 소비자 1240명 19 (19) 네오 (19) 네덜란드 (19) 네덜란드 (19) 네덜란드 (19) 네덜란드 (19) 네덜란드 (19) 를 이용하여 소매업 구상을 강화하는 데 대한 견해를 조사했다.
모든 것을 인터넷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은 상품 태그에서 유물 인터넷 기술이다.
The Guardian 의 보도에 따르면 스테라스 클래드 대학 교수 레일리안 에드워드스 (Lillian Edwards) 교수 (Guards) 는 글로라스코 (Guiso) 의 지능도시 대회에서 이미 제품 라벨에 RFID 칩을 사용했다고 한다.
RFID (RFrenquecy) 는 비접촉식 자동 식별과 데이터 가져오기 (AIDC) 기술을 주로 태그 신호 신호를 통해 자동 인식 대상 대상을 얻는다.
RFID (RFID) 가 상품을 저장할 수 있는 전자 정보에 대해 인식과 추적에 쓰인다.
바코드와 달리, 읽기 자동 식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실제 응용에서는 무선 네트워크 전송 및 관리 데이터를 더 통과할 수 있습니다.
월마트는 자신의 공급 사슬을 관리했으며, 마키는 1인조 백화점에서 소매점에 광범위하게 응용한 상품관리 중.
슈퍼마켓에서 Lillian Edwards 가 언급한 응용 상황은 고객이 마트에 들어갈 때, 쇼핑카를 따라 RFID 를 얻게 될 것이며, 한 가지 상품을 가지고 있으면 자동으로 가격을 계산할 수 있다.
마트를 떠나기 전에 금액은 이미 계산이 끝났고, 마지막 지불만 해야 한다.
만약 무선 지급 카드가 있다면 슈퍼마켓을 떠난 것은 지하철을 끊는 것처럼 가볍다.
사과 영국 인터넷 주관은 사라h Ecleston 주관의 생각을 한층 더 진일보했다: 그는 더가디안 (The Guardian) 에 대해 서점의 책마다 인터넷 인식, 고객은 동시에 지급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을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들고 서점에 직접적으로 걸어 나갈 수 있으며, 이때 당신의 모바일 계좌가 자동으로 감금할 때 수은원을 접촉할 필요가 없다.
비록 물인터넷이 아직 보급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산 수속을 간소화하고 은자를 줄이는 것은 이미 오프라인 매장 발전의 추세다.
애플 소매점에서는 은대를 설치하지 않고 신용카드를 결제하는 직원을 도우고 영수증도 이메일로 발송한다. 자조결제기는 이미 외국의 주류마켓 내에서 보급되고, 고객은 스스로 기계에서 상품을 스캐너 또는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영국의 카르고스 슈퍼마켓이 없고, 창고와 추출 지역만 있으면, 고객은 웹사이트나 앱 아래로 출품할 수 있다.
에크레ston (Eccleston)에 대한 대담한 상상 속에서 우리는 마트 쇼핑을 할 필요도 없다. 스마트 냉장고 칸막이 어떤 음식을 다 먹었는지 발견하고 마트에 자동으로 통지할 수 있다. 슈퍼마켓은 온라인 계좌 자동화 결제를 연결할 뿐, 당신이 필요한 것은 주말에 슈퍼마켓에 가서 물건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유네스팅의 경계는 어디에 있는가? 자동화 하표, 지불의 정확성, 그리고 불가피한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안전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아마존이 방금 내놓은 내장 WiFi (Wifi) 모듈 테크네덜란드 버튼 (Dash Button) 은 일종의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또 선 아래 마트와 소매점도 경쟁 압력을 주고 있다.
인터넷 이용을 제외하고는 가상 현실, 뷰콘 기술로 실시간으로 안내해 고객을 끌 수 있다.
사코의 데이터는 규모가 200 (200) 1조 1조 (元) 의 소매업체에 대해 모든 물건의 인터넷 개념을 사용하면 2억여 이상의 순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흑자를 15.6% 높일 가능성이 높다.
계산 절차와 쇼핑 체험을 완벽하게 한 상점 밑에서 전자상에 대한 역습을 실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
- 줄을 서서 계산하지 않으면 갈 수 있다. 인터넷 구매에 어떤 위기를 초래할 수 있다.
- Versace 글로벌: 부동산 개발을 위한
- 이동 단풍구 구름 원숭이 를 서둘러 점령 하여 또 천궁 을 떠들게 하였다
- 빨리 패션 브랜드 너무 비싸요. Primark 어떻게 역습
- Lyle &Scott 새로운 전략: APP 리모컨 숍 내 스마트 모델
- EQ:IQ 및 Ccshop 청두 원양 태고리점 개업
- 항주 국경 전상 실험 구역이 어떻게 운영될지 주목된다.
- 왕 기: 인터넷 + 을 힘써 난간 전신자
- 한국 긴 다리 오빠 최신가 비주얼 폭표 의상 짱
- 잉글랜드 체크 바람이 내습하여 각종 야풍 룩 을 입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