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이 가게 에 들어오기만 하면 이 방법 을 그 에게 남긴다
왜 고객들은 안내 안내 안내 안내 안내를 원하지 않는 것일까? 왜 고객은 한바퀴만 돌아다녔을까? 왜 고객은 늘 우리만'그냥 구경'에 대처한다? 답은 고객과 함께 안내 사이에는'빙대'라는 존재가 장애이고, 더 차갑다. 그렇다면 안내 안내로 손님이 남겨 주고 싶다면, 우리의 설명을 듣고 싶다면'얼음띠'를 어떻게 녹여야 한다.
먼저 고객 이 가게 에 들어갈 때 의 심리 상태 를 분석해 보다 고객 을 객관적 으로 이해할 수 있는 것 이다행위.고객이 가게에 들어오면 일정한 경비심리가 생기기 마련이다. 통상 안내 질문에 답하기 싫고, 말을 많이 하기 싫어한다. 일단 입만 열면 도매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가장 좋은 방식은 말을 안 하거나 말을 적게 하는 것이다.이런 상황은 집내 용품 방면에서 특히 두드러진다.다년간의 단말연구에 근거하여 상술한 고객이 가게에 들어갈 때 심리적으로 분석하고, 나는 ‘ 아이스띠 ’ 의 원인을 아래와 같이 분석하고, 대응하는 해결방안을 참고하기 위해 대안을 제시했다.
손님을 맞이하는 잘못된 상태로 고객에게 생기게 하다거리감
얼마 전에 매장에 가서 알아보고 인터넷을 하고 있는데, 어떤 사람은 카드를 치고, 어떤 사람은 수다를 떨고, 자기 일에 몰두하고, 고객은 가게에서 한바퀴 돌고, 곧 떠나고, 자기 입으로 ‘먼저 봐!’라고 말하였다. 물론 고객들은 “내가 먼저 보고 싶다 ”는 한마디씩 대처했다.
당신이 처음 가게에 들어온 고객이라면 어떤 느낌입니까? 눈앞의 정경에 직면하면 당신의 브랜드를 믿을 수 있겠습니까? 적어도 이 전문점의 서비스를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어떤 명품 따위의 관칭은 천리 밖의 회사일, 산고황제! 만약 무슨 애프터가 생기면 이 매장에서 맡아야 할 것입니다.그래서 다음은 인터넷 쇼핑과 업무 주관과 다른 안내사들이 어떻게 자신의 서비스를 강조하는 것이 좋을지, 모두 큰 몫이다!
그래서 손님들은 고객에게 첫인상을 주는 가장 큰 목표는 바로 가게 고객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며, 고객들에게 단번에 낯선 감각, 의혹감, 거리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고객에게 접근하다타이밍좋지 않다
나는 항상 이것에 대해 안내원들에게 "고객이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접대합니까?" 70%의 안내가 제시한 것은 모두 긍정적인 답이다.또'그럼 접대하는 첫 번째 멘트는 또 뭐랄까?'
합쳐서 대체로 이 몇 가지 종류가 있다.
“선생님, 제가 도와드릴까요?”
"아가씨, 어떤 제품이 필요하세요?"
"선생님, 어떤 가격을 원하십니까?"
“선생님, 먼저 보세요. 언제든지 저를 외쳐야 합니다.”
이와 같은 질문은 모두'때를 찾아라'! 또 현장의 안내 구매를 묻는데, 당신들이 고객이라면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답은 왕왕 ‘내가 먼저 본다!’거나 못 들은 척 한다.그리고 구매 안내와 고객 사이에는 커뮤니케이션'빙띠'가 생겨 소개를 하면 어색하고 난이도가 증가한다.
사실 고객이 가게에 들어갈 때는 일정한 목적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목표를 찾지 못했거나, 자신에게 약간의 흥미가 있는 제품을 발견하지 못하기 전에 미리 구매를 안내해 고객의 사고범위에 진입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쉴 새 없이 소개된 제품까지 종종 그들의 심리적인 배척을 받게 된다.고객을 접대하는 시기가 너무 이르지 않으면 거절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러나 너무 늦지 않더라도 너무 늦게까지 대접할 수 없다. 서비스가 빈틈이 없다.
그렇다면 정확한 시기는 어떤 모습일까? 우리는 어떻게 파악해야 할까?
일반적으로 가게에 들어가는 고객은 두 종류로 나뉜다.
일류는: 주동적인 고객,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목표를 찾고, 또는 직접 구매를 원하는지 물어보는 제품입니다.
두 번째는 침묵형 고객, 가게에 들어가면 말을 안 하고, 어떤 점잖은 점잖고, 리듬이 느리다.물론 이 두 종류의 고객은 제시한 일부 판단을 제외하고는 더 많은 구매 경험에 의존해 판단하는 것도 합격 안내 구입의 기본 공이다.
주동적인 고객은 상대적으로 접대하는 것이 비교적 좋다.예를 들어 한 고객이 문에 들어서면 좀 급박해 보이는데, 이럴 때는 ‘선생님, 무엇을 도와줄 수 있을까요?’ 이런 고객들은 종종 자신의 요구를 말하며 계속 아래의 안내 코스를 계속할 수 있다.두 번째로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침묵형 고객에게 일정한 선택공간을 주어야 하며 시간공간과 물리 공간을 포함한다.만약 이때 "선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그러면 고객에게 일정한 압력을 가져다 고객에게 "먼저 보세요."손님을 맞이한 뒤 고객 10 ~20초의 독립 브라우저 공간을 안내할 수 있으며, 그동안 구매 안내 단계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스포츠 브랜드'깃발'이 올림픽 포위전을 벌이다.
- 시장 동향 | 패션 업계 B2B 웹 사이트가 의상 신발 모자를 일으켜 새로운 기회를 다시 얻었다
- 시장 동향 | 남통 수출 의류 역시장 성장 일본은 제1무역국이다
- 시장 동향 | 자주브랜드가 브랜드 정가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시장 동향 | 의류 업계 는 소극적 인 발전 액운 을 벗어나 완만한 성장 태세 에 접어들었다
- 시장 동향 | 浙江服装低迷中求发展多途径找出路
- 시장 동향 | 화흔 가방 브랜드 확대 영향 개척 국내 시장 개척
- 과학 기술 문화 | 플라스틱 기술을 해소할 수 있는 진보적인 의류 업계가 중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 정책 법규 | 런던 올림픽 이집트 선수 복장 이 해적판 명품 을 속았다
- 전문가 시평 | 의상 업계가'비상시기'에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