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 수집 촉진 청대 궁정 복장

2015/1/1 23:29:00 28

소장하다


  

의식주행

민생의 4대 수요다.

옷을 갈아입으면 사람들이 없어서는 안 되는 생활품이고, 하나는 몸을 가리고 하나는 추위를 막는다.

그러나 아름다움은 인간의 천성이며 겉치레를 늘려 미관을 늘리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사람들이 집락한 사회를 구성한 이후 의상은 또 신분 인식의 역할을 했다.

《 상서 》 에는 《 12장 무늬 》 의 기록이 있다. “ 욕망은 고인의 코끼리와 일 , 월 , 성진 , 산 , 용 , 용충 , 용충 , 화초 , 분 , 쌀 , 흉배 》

즉, 군왕의 복장에 1012가지 문양, 제후는 작위대로 9장, 7장, 5장 등으로 줄였다.

신분을 식별할 수 있는 표시는 문양 뿐만 아니라 복색, 즉 옷의 색깔도 있다.

《 예기 · 대전 》 에는 “ 삭, 복색 ” 이 있다.

그러나 옛 사람들은 음양 오행을 숭신하며, 5방정색 (5방정색) 을 “ 동방 청색, 남방 적색, 서방 흰색, 북방 검은색, 중앙 황색 ” 이라고 말했다.

황색은 중앙을 대표하는 노란색은 중국인이 존경하는 제왕의 색이 된다.

  

청대 복식

우리와 오늘 거리가 멀지 않아 중국 역사상 마지막 봉건 왕조의 통용복입니다.

그것은 일찍이 중국에서 300년 가까이 성행하였고, 20세기 초까지 여전히 멋이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청대의 복식들이 완벽하게 세계 각지에 보존되어 있으며, 그들은 모두 화하의 보물이며 중국 역사상 왕조의 흥쇠한 증언이다.

청대의 복식에서 가장 전형적으로 가장 화려하고, 청대의 궁정 복장을 추천한다.

궁정 의상이란 황제, 후비, 황자, 왕손과 귀척, 왕공 대신들을 가리키는 궁중 내외활동에서 규정된 각종 두루마기를 말한다.

청조의 전제에 따르면 이 두루마기는 기본적으로 4대 유별로 나뉜다: 중대한 축제 때 쓰이는 예복, 길경연석에 있던 길복, 행행행복, 평소연 거처할 때 사용하는 상복.

이런 옷들은 사용자가 평범하지 않으므로, 부유하지 않으며, 제작에 있어서 극도로 정교하고 정교하게 구한다. 양념의 선택도 최상위, 이른바 ‘ 비노노을 ’ 를 비유하고 있다.

자수 자수 자수 는 더욱 정교하지 않다. 예 는 사람들 이 말하는 것 과 같이 ‘ 일사, 일사, 한 치의 금 ’ 이다.

그 당시에 한 가지만 모았다고 합니다.

황제의 자수룡포

390개의 공일을 써야 하는데 어찌 만금이 되겠는가.

그 제작과 관리는 내무부가 책임지고 전체 과정이 세밀하고 관리가 질서 있고 인원이 거대하다.

용포의 전문직 직조원들은 2602명이다.

청궁은 내무부 판촉 > 과 < 내무부 > 의 주최 처처 를 각각 활계청급 > 등 문서에 적재되어 황제의 칙령은 여러 차례 관청 에서 짜 준 비단 필을 요구하며 경위 가 균형 을 이루고, 광활하고 정교하고, 색채가 선명하다 > 의 품질 에 맞지 않으면 반드시 배상 · 벌봉 이나 책망을 받아야 한다고 요구했다.

용포는 원가를 이루지 못하고 적금으로 실을 비벼 주근새를 모로 삼아 수놓은 용템 패턴이 금광찬란하고, 짜인 상봉은 오색찬란하고, 용봉은 알록달록한 자태로 뛰어올랐다.

그러나 의상을 위해선 청대 자수 공예 수준의 대표다.

이에 따라 청대 의상 속 정품, 세상의 진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어느 정도 용포를 소장하면 청대 300년의 역사를 소장하는 셈이다.

물론 현재의 시장 요인도 그 가치를 뒤엎고 힘을 돕는다.

우선 용포는 생존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부분 고궁박물관에 집중되어 있으며, 민간품이 완벽한 용포는 지금껏 보존하기 어렵습니다.

이처럼 제한된 수량 아래 티베트가의 수요는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 다음으로 용포 가치는 과소평가 공간이 거대하다.

다시 한 번 용포는 위조할 수 없고 위품은 간파되기 쉽다.

용포의 제작 공예는 매우 번거롭고, 비용 재료는 모두 당시에 가장 좋았다. 형제, 공예, 장식 도안 및 옷에 대한 색채에 대해 매우 엄격하고 가혹하다.

문헌은 모두 상세한 기록이 있으니, 약간의 착오가 있으면 가짜로 단정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탕옌 패션스트리트 쇼가 직업 이미지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본망 전문 원고.
|
2015/1/1 19:55:00
128

판빙빙 VS 강소영 누구의 스타일링이 더 트렌디해요.

본망 전문 원고.
|
2015/1/1 19:25:00
106

후퇴 후 제시카가 코트 코디를 가르쳐 드릴게요.

본망 전문 원고.
|
2015/1/1 18:56:00
39

초모 전원 VS 진비티오 이덴티가 고랭범을 연기했다

본망 전문 원고.
|
2015/1/1 14:50:00
163

양멱 옷 입고 오픈복 2015 맞이

본망 전문 원고.
|
2015/1/1 14:11:00
121
다음 문장을 읽다

하이힐을 신은 여자는 자신있고 자신있는 여자가 플랫슈즈를 신는다.

길거리에 하이힐을 신은 여자는 어디서나 볼 수 있다. 하이힐은 당신의 다리형을 길게 늘릴 수 있으며, 당신은 아름답게 하여금 자신감을 북돋우게 한다. 하지만 플랫힐을 신으면 밑바닥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