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스틸

몸소
남자 스타
태 디그스 (Taye Diggs)는 레드카펫 총회에서 밝게 보이는데, 그는 자신을 진지하게 만드는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그는 늘 쾌적한 코디를 선사하는 것을 좋아하고 있다.

힙합
천왕 Ne -Yo, 검은색 드레스에 브라운 스카프를 매치해 전체적인 양복으로 포인트를 줬다.
그리고 미국식 힙합 스타일도 맞췄다.

미극
'잃어버리다'의 주연 이은 사머하이드 (Ian Joseph Somerhalder)의 스타일은 그의 다변한 모자룩에 잘 표현됐다.

아일랜드 스타인 콜린 프리벨은 레이어드된 티셔츠, 짙은 파란색 양복 코트와 보온화 한 켤레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 스카프와 스카프와 스카프의 믹스한 패턴을 더해 로고가 부드러운 스웨터, 전체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림 누르기

강니다이프는 매번 거리에 나가 모자를 쓰지 않고, 이미 아저씨가 된 그는 여전히 유형이며 선글라스, 둘째 예모, 그의 옷차림은 길거리에서 촬영하는 문화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브루노마스는 레이하나를 한때 차트 1위에 빼돌렸지만, 옷차림은 레이하나만큼 신식적이었다. 정장은 그의 메인 노선이었고, 평소에도 티셔츠 청바지가 너무 작은 예모였다.

젠틀한 패션의 벤퍼는 캐주얼 순간에도 이렇다.
그림 누르기

스타들의 예모 스타일링을 보고 반짝반짝 빛나지만, 길거리 붐은 스타들과 비교해 스타일링을 매치해도 볼거리가 있다.
상장의 짧은 코디 방식을 더해 전체적으로 색채를 사용하지 않고 화이트 니트 세일러 모자를 짜는 이 초여름의 계절에는 청신하다.

레드 카디건이 눈에 띄는 데다 블루 컬러의 작은 팬츠와 검은색 극감 있는 웨딩드레스를 매치해 인륜범적인 느낌을 주지만 햇볕 미소년의 모습을 더 많이 보여준다.

심플한 블루 셔츠에 반바지와 핫한 콩슈즈를 매치해 어느 정도 넓은 처마 예모를 매치해 이웃집 큰 오빠의 친화력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처럼 얌전하고 우아한 옷차림으로 직장에 어울리는 훈남들이다.
블랙 드레스 포인트로 포인트를 주었고 스타일리시한 것도 저조했다.
- 관련 읽기
- 아스팔트 길 더 보기 좋다 가을 사막 부츠 필수
- 오강 국제: 소득 계층 확립 조정 여전히 계속될 것이다
- E.MASA 이만사 여자 신발 2014 가을 신상품 아이템 슈즈가 습격
- 사치화, 이지미츄, IPO 에 접근해 10억 달러.
- 어룡이 혼잡하여 사치품 감정사가 국내 시장에 인기가 있다
- 진강 은 전문 사냥 기구 를 도입하여 기업 에서 인재 문제 를 해결 한다
- 한 피초기업의 이익 패턴의 변화
- 향수촌 피초 가공 은 백 년 의 역사 를 깊이 가공 하여 변화 를 꾀 하고 있다
- 코펜하겐 피초'융합 '피초전은 덴마크 대사관에서 열린다.
- 모피 업종의 경매 결과는 “ 정정 ” 가격의 연내 추세를 바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