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판 거품이 아직 깨지지 않았다
의 창업판 < 의 강력한 표현과 충동성 유동성, 메인보드의 지속적인 저조한 대비, 이미 A 주식시장을 두 시장으로 분열시켰다. 인터넷, 신에너지원 등 새로운 경제 (33358, 기금)의 주제가 노경제에 뚜렷하다 "고 말했다.
많은 해외 투자자들이 메인 시장에 대한 우려가 커서 투자와 관련 주기성 업종과 금융업종에 부딪치지 못한다.
창업판 거품이 심하지만 파멸 시기는 이르지 않았다고 본다.
이런 투자 스타일은 앞으로 반년 동안 바뀌는 것을 보기 어렵다.
많은 투자자들이 소주식 조정 후 개입하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즉각 ‘ 노경제 ’ 로 전환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초과 빚 사태가 더 많아지면서 금융시장의 벤처액이 급등할 경우 투자자가 더 이상 높은 위험자산을 추격하지 않을 것이며, 예를 들면'a href ='htttp://wwww.sjfz.com'을 통해'주식 저평가 채권, 땅산신탁 등이 포함된다.
무리스크 이율이 반락하고 벤처 자산 정가가 어느 정도의 편향을 얻었다.
2분기에 들어서면, 정신, 부동산, 도시의 빚이 절정에 이르게 된다.
채무가 계속되면 융자 금리가 반드시 상승하고 기업인 EBIT 순리의 편리와 더불어 채무롤이 제한된다면 제3파신용 충격이 닥치면 광산 신탁과 채권 이자가 지급되는 위약을 멀리하게 된다.
바로 < p >
'p '' 미래가 현재 투자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사건은 통화당국이 금리 (기준 이율이 아니라 화폐 시장 기준 금리, 은행 간 7일 환매 금리) 를 허용하고 지방 정부가 직접 부채를 줄여 지방 정부의 융자 원가를 직접 낮춰 간접적으로 전사회적 융자 원가를 낮추고, 경제가 크게 7% 이하로 하락하며 신용 위약 선후 광산, 지방정부 신탁 발생, 금융체계가 붕괴 우려가 생겨 불투명하다.
바로 < p >
는 `의 단기 위험이 신중하지만 성장주의 대향에 대해서는 차별이 없다.
우선 성장주 표현의 첫 번째 조건인 경제가 상대적으로 안정된 가설은 흔들리지 않았다.
총리 업무 보고서에서 2014년 GDP 목표를 7.5%, CPI 목표는 3.5%대, M2 잔액이 13%, 국방지출 목표 12.2%로 설정하고 있다. 이런 목표는 정부가 경제가 빠르게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다.
그 다음으로 성장주가 표현한 두 번째 조건 — 유동성도 추세가 긴요한 태세는 없었다.
정부 업무 보고서의 목표를 보면 M2 의 목표는 13%로 2013년 13.6%와 상당한 수준이다.
미래는 금리의 상승 속도가 너무 빠르고 맹렬하지 않고 지속적인 상행 예상을 이루지 못하고 성장주의 영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미래 자금 가격의 빠른 상행 위험은'양회 '이후 관리층이'그림자은행'에 대해 새로운 조정 조치를 취하고 있다.
바로 < p >
이 때문에 우리는 3, 4월 위험 석방된 후 일부 양질의 성장주가 여전히 시장을 이길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자에게 새로운 주제에 주목할 것을 건의하다.
바로 < p >
‘p ’은 먼저 시장의 새로운 주제에 대해 일정한 이해와 인정도를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면 의료 서비스, 정보 안전 및 LED 테마를 가지고 있다.
의료 서비스 업계의 성장 공간은 인구 고령화 및 역사상 진찰의 장애, 정보 안전의 성장 공간은 안전 수준 향상에 대한 요구, LED 의 공간은 민용 조명 시장 공간의 열기와 텔레비전의 구조개선 등, 그리고 시장의 미래의 시장 공간에 대한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한다. 단지 시장이 일어나는 시간과 속도는 확실성이 없다.
바로 < p >
‘www.sj.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u cj.aaaast >가 바로 ‘http = ‘htttp: ‘w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u cj.astp ’을 만들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2013년 11월 3중 전회에서 의료 위생 체제 개혁을 심화시켜 민영 자본이 진입한 후 기업들이 인수 또는 연합 방식으로 참여하고 있다.
2014년 2월 27일 중앙네트워크 안전과 정보화 지도팀 성립을 선언하고 첫 회의를 열고 시진평 국가주석이 직접 멋을 부리며 정보 네트워크 안전 건설이 국가급이 되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고, 또한 모바일 인터넷 금융의 발전에 따라 안전 문제가 병목을 제약하기 때문에 안전급과 관련된 소프트하드웨어 미래는 하나의 발전의 중대한 추세다.
LED 업계에 따르면 라이은그룹이 조명 용두업체의 추적 에 따라 2013년 4분기 업계 LED 의 수입이 급상승하고, 스크린 치수 증가, 해상도 상승 등 요인에 따른 영향, 전통 등광원 수요도 연초 시장 예상을 뛰어넘는다. 글로벌 LED 수요가 높아지면서 해외 조명공장 상회는 일부 생산을 중국 대만 지역에서 대륙 지역으로 옮겨갈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
- 올샤와 알리, 개년 다투어 아래로?
- 돌사자 기업 은 중국 방직 의류 업계 의 연도 정예 순위 3 개 상 이다
- 하부 신호 석방 창업판 이 먼저 이륙할 것 이다
- '이브를 사랑하다 '무강권 문흉이 2014 심천 속옷전을 빛낸다
- 로카리는 알리바바 등 회사를 포함해 창업판에 출시할 것을 제안했다.
- 태국 패션과 가죽 전시회 는 12억 바트 판매 총액 을 가져올 전망 이다
- 심천 명절 소비전 타이틀 의상'빠른 패션 '
- 북경 가리센터 백화점이 타스엘을 맞이합니다.
- 어린이 놀이 아동복 의 우량 과 가격 이 싼 완벽 한 결합
- 사천 노주 백화점 폭연 사고 조사 출로 9명의 관원 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