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황금주의 거대한 출국 구매력 이 한국 의 한 패션 브랜드 를 기생 시키다

2011/10/6 13:41:00 27

의류 브랜드 상업

중국관광연구원은 앞서 `11 `기간에 220만 명이 출국하고 싶다는 통계를 발표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증가폭에 비해 두 자릿수에 이르는 백분율이 1인당 950달러, 총수는 2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11일 방학 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 관광 수입 을 적지 않은 곳 과 부문 에 입 을 다물지 않 았 는데, 지금 보니, 마치 마치 외국 상인 들 을 더 흥분 한 것 은 외국 상인, 만약 홍콩 마카오 를 예를 들면 한국 관광객 의 황금 주 의 나라 밖 으로 피 를 맞 어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워 졌 다

의류 브랜드

기사회생.


한편으로는 내수 부진, 한편으로는 담의 화벽 밖향, 왜 나라 사람들이 해외에 와서 혈흔 쇼핑에 열중하는가? 해당 기관의 통계는 이번 금주 기간에 200만여 명이 해외여행을 하고 싶다는데, 그나저나 쇼핑을 하고 싶지 않다는 얘기다. 이유는 가벼우면 무더기를 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외국에서는 이런 많은 가짜 상품을 구입할 염려가 없다. 상품의 품질이 더 신뢰가 될 수 있다. 만약 분유처럼 같은 품질의 상품의 경우 외국물가가 더욱 싸고, 성가가 더 높고, 등등이다.

주머니 속에서도 그 돈이었지만 해외쇼핑의 만족도는 더욱 높았고, 발로 투표한 결과는 뻔하다.

다만 한 사람마다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경제력 같은 일반 민중들에게는 국내 고물가를 참아야 하고, 구입한 상품은 절대 안심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언론에 따르면 현재 내륙 브랜드의 의류 가격이 매우 세차게 오르는데 걸핏하면 천원짜리 옷이 드물다.

그러나 그 품질은 정말 안심되지 않고 천 위안의 옷을 입고 주머니를 한 번 입으면 상가 를 살 수 있다. 두 사람은 홍콩 등 지방의 국제 유명 브랜드에 비하면 이 가짜 해외 브랜드들은 가격에 발가락이 높아 반점을 내지 않는다.

결국 한 마디로 국내에서 그 가격을 써서 그런 상품을 사는 것은 값어치가 아니다.

국내에서 ‘국제접선 ’을 할 수 없다면, 여행을 할 때 미친 쇼핑을 하면 선택이 된다.


11일 황금주 국내 관광객의 해외 소비가 폭발하는 것은 거울이다. 소비자가 국내외 상업 환경을 직면하면 발로 투표하는 필연적인 결과다.

소비자로서는 사치품이지만 품질 좋고 값싼 추구도 흔들리지 않는 추구, 사업가 성실 신용, 관련 부서에서 직책을 다하는 것도 소비자 권익이 가장 믿을 만한 보장이다.

그러나 양상 대비는 분명 분명하다.

사실 그 전에 홍콩 마카오 쇼핑을 마카오에 간 적극, 선전 주부들은 CPI 와 달리기 위해 항마카오에 온 여행객이 홍콩에 도착한 후 무엇을 보고 싶느냐에 따라 무엇이든 사려고 했다.


국내 관광객 의 해외 쇼핑 이 미친 것 으로 내수 의 조력 을 긴급 하게 하는 국내 도 피하기 어렵다

시장

시큼하다.

소비자도 크게 소비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최소한 두 점을 잘 해야 한다. 우선 더 성실한 상업 환경을 조성하고, 가격 외에 상품의 품질, 안심도 등을 더욱 중시하고, 그 다음으로 관련 부문도 직책 범위 내의 감시를 강화하고, 가짜 위조 상품이 횡행하게 하지 말고 소비자 권익이 침해되자, 채널이 원활하지 않아 녹초가 됐다.

  • 관련 읽기

의류 시장 현상 스캔: 복장 연년 가격 인상 & Nbsp; 올 가을 또 2, 3% 비싸다

뉴스 택배
|
2011/10/6 11:10:00
52

백여 명의 가려가 티대 & Nbsp; 류주에서 중국 동맹 상수

뉴스 택배
|
2011/10/5 16:28:00
80

중미민족 복식 대회가 이채롭게 분장되었다.

뉴스 택배
|
2011/10/5 14:04:00
47

魅力旗袍秀

뉴스 택배
|
2011/10/5 11:54:00
135

추장 시장 은 예년 황금 주 '풍채 & Nbsp; 판매'냉기'

뉴스 택배
|
2011/10/5 9:13: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原料涨一倍利润降四成 珠三角服企面临巨大生存压力

原料上涨已是事实,明年的服装类商品价格或还将上涨。专家建议,政府和企业应趁机做好产业升级,变危机为机遇,顺利渡过难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