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남장주 2012 봄 여름 시리즈 스타일 군단영감

2011/7/30 8:44:00 229

군대 영감 파리 남장주

Yves Saint Laurent 북아프리카 스틸

우아한 커팅은 줄곧 이브였나? 세인트 산로랑 (Yves Saint Laurent) 브랜드 의상이 특색 의 기둥이 풍부하다.스테바노 아이디어 스테바노? 필라티는 이 파리 패션의 방 안에 적합한 스타일을 세웠다. 그는 자신의 시각을 적절하게 브랜드의 전통을 주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다음 봄 여름, 피라티는 40년대 북아프리카를 영감으로 하는 아름다운 시리즈를 제공했다.군단의 영감 의상은 우아한 사색, 해군 파란색, 흰색을 채택해 강건하지만 깔끔한 외형.

더블 버클 코트, 짧은 재킷, 망사 셔츠, 무릎 길이의 짧은 팬츠와 스트랩 재킷 재킷은 늘씬해 보이지만 재단에서 언제나 매끄러움을 드러냈다.계열의 극간주의 정수는 여름철에 완벽한 개념을 제공하고 피라티는 브랜드 로고성 복장을 갱신했다 ― 수렵 재킷을 특징은 허리띠에 띠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리즈를 꼼꼼히 살펴보면 25개지만 피라티의 적절한 편집과 자신감 있게 처리한다.그의 상투적인 자웅 동체의 수법을 멀리하는 이 시리즈는 바로 양강 상태에서 성공한 산로랑 남성복은 흡인력과 힘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Lanvin 전쟁과 평화

낭만 (Lanvin)의 2012년 봄 여름 시리즈는 2단의 전시 이야기를 포함해, 간고, 준엄, 불복, 또 다른 부분은 명쾌하고 부드럽고, 낙관주의 정서를 전달하는 것이다.알바츠 (알바츠) 란만창의총회 알바츠 (알바즈) 는 이 시리즈에 대해 말했다.우리는 이런 피혁의 외관으로 입수하여 베이지와 갈색을 채택했으나 결국 군인의 외모를 떠나 병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것이며 전쟁이 아닌 평화라는 생각이 들었다.

계열의 상반 부분은 엄격한 군단의 주제를 따라 펼치고, 모델들은 중세기 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빗으며 겹겹이 겹친 가죽, 뱀가죽과 플래시 패턴이 덮여 페달 부츠를 덮고, 의상의 색깔도 전통적인 군용 브라운, 해군 블루, 베이지, 회색.지퍼는 중요한 디테일이다. 무릎 길이의 잭 중앙에서 가장 효과적이며 길고 날씬한 곽형을 구성한다.

강경한 외관은 결국 부드럽고 일부 톤이 연보라색, 비둘기 회와 겨자색, 의류는 눈에 띄는 호투성이지만 나일론과 면의 무구속으로 레이어드됐다.이어 등장한 것은 명쾌한 싱글 버킷과 더블 슈트 양복, 다채로운 테마로 차츰차츰 풍성한 양색 셔츠와 패턴의 트레이닝 팬츠와 레이어드된 상의다.아마도 이것은 전시의 다른 한쪽의 암시일 수 있습니까?평화, 사랑, 반전 운동.

John Galliano 새 시대

이것은 첫 번째 존은 없나? 캘리아노 (존 갤리안) 본인이 키를 잡는 동명 브랜드 시리즈의 발표를 통해 이 회사의 CEO 는 신임 창의총감, 캘리아노의 장기 조수 빌 (Bill Gaytten)을 소개할 기회가 있다.

2012 봄 여름 시리즈 발표는 긴밀한 주제 ― 대범한 아이디어 ― 아티스트 데이비드 호크니 (David Hockney) 의 경의를 표했다. 빌 (Gavid Hockney) 은 교묘하게 이 방향에서 이 발표되었는데, 너무 자유로운 창의통치인 것처럼 이미 캘리아노의 잡집으로 바뀌었다.이 사람이 여기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특히 최초의 외관: 밑바지, 레이어드된 체크와 스트라이프 재킷을 선보이며, 극적으로 디자이너 스타일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켰지만, 시리즈의 색깔이 깨끗해져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빌? 게덴은 캘리아노의 장기 조수 영향으로 새로운 캐릭터로 진출해 그는 심사숙고하고 입을 수 있는 시리즈를 만들었고, 모든 사람들이 부담을 부담스러워할 때 스트레스가 없는 상태를 보여줬다.그의 역할은 현재 알렉산다맥키인 브랜드 디자인으로 키를 잡는 사라? 버튼과 비슷하다.

 

  • 관련 읽기

Canali 2012春夏男装 炫目优雅的意式新貌

조류 분석
|
2011/7/30 8:43:00
161

Chrome Hearts 2011 여름 액세서리 시리즈

조류 분석
|
2011/7/29 14:51:00
208

샤넬 찬엘'파리 -바이잔치 '시리즈 주얼리

조류 분석
|
2011/7/29 11:38:00
438

런던 러블박스 음악절 조인거리 촬영: 마음껏 생활 즐기기

조류 분석
|
2011/7/29 11:26:00
162

Converse CT Premium Hi 신발은 얼핏 완벽한 질감을 뽐낸다

조류 분석
|
2011/7/29 11:10: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Dior 대수 도용용 동결'커플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