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토토그룹과 브랜드상들이 각각 집필하고 & Nbsp; 단매품은 자질 인증 곤경에 빠졌다

2011/4/29 11:28:00 74

브랜드 단매

4월 22일,단매 사이트투덜투덜브랜드‘프랑스 수탉 ’ 악카크는 가짜 상품을 판매하고 흑 금요일을 당했다고 공개적으로 지적했다.한 시간 동안, 투덜거덕 단과 그 공급업체 배급망 저가 판매, 소비자를 속이는 부정적인 뉴스는 각 언론을 통해웨이보플랫폼이 널리 퍼지다.

'프랑스 수탉 '악카크 측 관계자는 2011년 3월 이후 회사들이 투덜투덜한 쇼핑몰에 대해 99원 로커신발을 판매하고 정품 측의 문의에 대해 소개했다.회사 직원이 조사한 결과, 그 단매 상품을 가짜 상품으로 삼는 것을 초보적으로 확정하였다.영파악카크 측은 "토다그룹, 스토커가 판매된 신발에 악카크 브랜드 상표가 나면서 홍보에서도 로커를 도용해 판권 홍보 화면을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이 회사 대표 변호사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입증하고 있으며, 한 달 후 두 사이트에 민사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런 돌발 사건에 대해 투덜투덜 측은 쇼케이스와 닝파라카크 사이의 상표권 분쟁 자체와 무관하다고 밝혔다.투두그룹 측 책임자는 제3자로서 플랫폼 보급과 상관없이 공급업체 (밀수망) 에 엄격한 심사 메커니즘이 있다고 말했다.스토어 측은 100% 정품이라고 약속했고 프랑스 수탉 대리권 자질증명서를 제공했다.


또다그룹의 직접공급업체 스토커도 상품을 정품으로 판매하고 해당 제품에 대한 해외 수권 서류를 공개했다.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다. PICC 중국인이 스토어 판매상품 브랜드를 모두'정품 보증'을 진행했다.사용자가 구입한 상품을 비명품 정품으로 발견하면 모두 정규 보험배상 수속을 통해 전액 배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가짜 문'이 과연 누가 옳고 그른지 누가 옳고 그른지 결정적인 요소는'프랑스 수탉 '악카크가 스토어 상품을 판매하는 품질 인증이 실효성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둘째, 스토어 측면에서 내놓은 브랜드 인권문서가 실효성이 있는지 여부다.


기존 법률적 차원에서 보면 전자상무와 관련된 법률은 전국 인대에서 통과한 것은 2005년 4월 1일부터 실시된 《중화인민공화국 전자 사인법 》이다.중국은 전자상무에 대한 전문적인 전자상거래법에 대한 관리와 규범을 겨냥하지 않았기 때문에 국무원과 각 부위의 행정법규, 지방성 법규 및 규제 등에 의존하고 있으며, 각 주관부문 규제 사이에 호응과 협조가 부족하고 안정성이 부족해 전기상거래 세부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이 같은 사건은 국내 단매 분야가 업계 감시 분야에서 여전히 결실이 존재하고 있으며, 현재 통일, 단매 업계에 대해 감시하는 부서와 조직도 관련 업계 규범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에 따라 소비자가 단매 과정에서 품질, 서비스 등을 당하는 경우 구체적인 부처와 법률조항은 단매 제품 등 관련 자질을 인정할 수 있으며 오히려 단매소, 상인들이 서로 책임을 회피하는 현상이 생길 수 있다.


다다단 측은 엄격한 상인 선별 절차와 자질 심사 기준을 고수하고 있으며 현재 이번 단매 업체 자질 자질 자질, 단매 상품의 수권 서류 등을 엄격한 검사를 진행하며 모든 증명서류를 보류하고 있다.어떠한 손해도 다다다단 명예의 언론과 행위에 대해 투덜대는 법률에 대한 권리를 보류할 것이다.

  • 관련 읽기

물가 상승 원가 높다 & Nbsp

구두업 동태
|
2011/4/28 11:57:00
68

아시아 세계 구두업 기지 는 5 월 말 에 정식 으로 기초 를 다질 것 이다

구두업 동태
|
2011/4/28 11:47:00
62

中国鞋终战胜反倾销 “自强”才能立足

구두업 동태
|
2011/4/28 10:29:00
57

"백리제국"을 해독, 심천신, 국제 무대!

구두업 동태
|
2011/4/27 13:30:00
61

구두 기업 브랜드 동맹 체육 발전

구두업 동태
|
2011/4/27 13:04:00
78
다음 문장을 읽다

세계 최초 합성 섬유 기술 은 호북 기업 에서 추위 를 당했다

"실험실에서 양산할 수 있고, 시험도 완수했지만 호북 기업은 주목하지 않았다."어제 무한방직대학 방직학원 신임 원장 왕훈 교수는 세계에서 처음 만든 합성섬유 기술에 대해 안타까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