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왕 '전업은 아이 & Nbsp; 1년에 1억씩 놀았다
각양각색의 적목들이 쏟아져 떨어지고, 천진한 목마가 하늘을 향해 미소를 짓고, 아이들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카펫에 앉아, 혹은 삼삼양양양의 합작으로 익지 장난감을 완성하거나 볼을 치며 수중의 활동 자모를 만지작거린 채로'꼬꼬댁'의 부드러운 웃음을 자아냈다.
만약 왕가승을 아이들 가운데에 끌어들이면 그는 반드시 ‘ 아이왕이 될 것이다.
그의 뚱뚱한 볼은 스폰지밥처럼, 작은 눈이 웃으면 늘 실눈을 뜨고 실눈을 뜨고, 이 어수룩한 외모는 아이에게 매우 사랑스럽다.
이 는 전통 상인 이나 엄숙하거나 원활한 형상 과 판이하여, 누구도 상상할 수 없다. 이 아이 왕 의 조교 기구 의 년 이다
영업
이미 1억 원이 넘었다.
왕가승의 계획은 3 ~5년 안에 출시됐으며, 아이들은 이 꿈을 조성할 수 있었다.
외기업의 고관 대우
직장
"천장"은 농담을 하며 조교를 촉구했다.
시장
고급을 포기하고 외기업의 고관직을 사직하고 창업은 제로 시작된다.
이는 ‘이개복 모드 ’처럼 들렸지만 왕가승은 2003년의 이번 전설적인 색채가 그리 많지 않다. 그는 “ 사업의 목을 만났다 ” 고 솔직하게 말했다.
외기업의 고위층이 지키는 중국인 하나마다 그의 문제를 만나게 된다: 높은 지위에 서서 올라가는 위치는 항상 기업의 본국인이 맡는다.
국제영동업계가 앞서고 있는 기업은 수년 만에 직장에서 ‘천장 ’을 만났다. “상위권으로 이끌어 내면서 심리적 불균형이다.”
앞쪽에 길이 없으니 왕가승은 스스로 출두를 하기로 결정했다.
"전행을 생각해본 적이 있지만 영동업계에서 여러 해 동안 서비스를 했는데, 평소에도 아이들과 교제를 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냉랭한 제품들을 받아들이기 어려웠다"고 왕가승은 말했다.
몇 년 동안 주목해 온 프로젝트는 자연히 왕가승의 최선으로 떠올랐다.
몬트리사리 교육의 연원을 말하자면 왕이 이겨내야 하는 외국 동료를 제기할 수밖에 없다.
일찌감치 외국 동료의 아이를 도와 상해의 몬트샐리 학교를 찾았다.
“ 당시 그들이 지정한 것은 하지만 많은 외국 회사가 몽트쏘 학교를 지정해야 복지로 청산할 수 있다고 한다. ”
왕카승은 인터넷에서 동료들에게 추천을 해 주고 받은 피드백은 모두 ‘그다지 정종 ’이다.
한 사람은 아직 불친절하게 말했다. "너희들은 중국이 배운 것조차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 말은 그를 자극했다. “외국 기업에서 이런 충격을 자주 겪을 수 있었고, 나는 그 강한 민족심 ‘짝 ’이라는 말로 단번에 올라왔다 ”며 왕가승의 추억을 이기었다.
그 후 한 외국인 동료가 농담을 했다. “네가 몬트리쏘리 학교를 다니면, 우리는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것이다.”
말하는 사람은 무심코 듣고 듣는 사람은 마음이 있다.
그 후 왕가승은 몬트쏘리 교육법을 연구하기 시작하여 각종 출장 기회를 이용해 세계 각지에서 현지 몬트리쏘리 학교를 고찰한다.
당시의 조교 시장은 어룡이 혼잡하여 여기저기 ‘ 몬트리쉬 ’ 라는 기호를 내걸고 있지만, 사실 몇 가지 교구에 지나지 않아 범오락화가 심각했다.
그러나 그렇게 많은 학부모들이 연모하여 갔고, 나는 당시 이 시장의 수요를 보고 기회가 왔음을 느꼈다.
왕카승은 2003년에 100만 원을 투자하기로 결심했고, 정규 몬트리쉬 조교 기구를 창설했다.
자금을 시작하는 120만 ‘ 물타기 ’ 라는 입소문은 2년 동안 적자를 흑자로 바꾸었다고 전해졌다
이 회사는 아직 열리지 않았는데 왕가승의 친구는 “ 이런 학교는 도처에 있어서 너는 반년 동안 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이'마주'는 창업의 초하루를'괴롭히다'로 왕가승을 차지했고, 첫 달은 알뜰히 입혀있는 돈을 보고 물꽃 한 송이도 볼 수 없는 광고로 고객을 구하지 못했다.
처음 상해에 내려온 그는 결국 바닷물에 사레가 들렸다. "이 브랜드는 이미 상처받았다"며 가장 중요한 것은 부모들을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
왕카승은 전년 무료 혜택을 내놓기로 결정했다.
“ 그때 정말 10여 개의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았는데 한 개만 하면 괜찮을 것 같다 ”, “ 하나 ” 라고 왕가승을 고집하며 그들의 교육 이념과 방법을 이해했다.
이 공짜 반기 안에는 100만 마리가 물거품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추가된 20여 만원도 마찬가지다.
일사분기에 그는 10여 명의 회원을 남겼다.
노자는 "일생, 2생 삼, 삼생 만물"이라고 말했다.
이 십여 명의 회원이 왕가승의 최초의 ‘하나 ’가 되었고, 그때부터 학부모들의 구화로 왕가승을 1년 반 만에 두 번째 가게를 열었고, 몽틀쏘리 학교를 창설한 지 2년 만에 그의 성공적으로 손익을 얻었다.
오늘로 발전해 1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1억 원, 지난해에는 1억 5000만 원에 이른다.
지난해 상하이 엑스포에서 왕카승은 몬트미스 학교를 엑스포원으로 데리고 갔다.
100년 전 샌프란시스코 엑스포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중국에 가면 100년이 걸린다.
소위 ‘ 몬트쏘리 교육 ’ 은 80여 개의 교구일 뿐이다.
왕카승은 이 숫자가 틀렸다고 교정했다. 사실 1000종의 교구로 외국에서는 거대한 산업이었고, 중국에서는 병아리뿐이었다.
우리는 지금 자신의 대리 공장이 있다. 국제적인 기준에 따라 엄격히 따르고 있다.
왕카승은 몽틀쏘리 학교를 교육기능이 있는 조교로 자리매김했다.
공업화는 이미 아이가 정상화될 수 없게 되었다. 왕은 기자에게 말했다.
이것은 보기에 좀 위독한 것 같다. 왕의 해석은 사실 아이의 능력의 퇴화, 간단히 말하며, 적당한 나이에 아이들은 혼자 밥을 먹여야 하고, 학부모는 먹여 먹이는 것을 초래하고, 아이가 밥을 먹지 못한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능력의 발전을 주목해야 한다. 결코 앞서가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오늘 오퍼 | 1월 17일 시세 조보: 폴리에스테르 절편 가격 좁은 파동 위주
- 겉감 | 새 삼판 알람 종!중국 공용 기술 집단 중방직 원 소속 중방직 입사 가 자본 시장 으로 향하다
- 겉감 | 《 전기 상법 》 실시 반달: 40개 플랫폼 사용자 마케팅은 겨우 37.5% 에 달했다
- 겉감 | 국투자본 (60061): 자회사 안신증권 설립, 별도의 투자자회사를 설치하다
- 겉감 | 경험 공유, 표창, 함께, 미래 이기기!중방련 2018년도 작업 총결회 원만하게 끝나다
- 겉감 | 진통이 가속화되고, 2019년에는 방직업이 어디로 가는가!
- 겉감 | 상해 삼모 & 35; 35 & 34; 집 뒤에는 방적 자원 핵심 경쟁력 으로 여겨졌다
- 겉감 | 화승지분 (600156):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 무상획 힌트
- 겉감 | 가화에너지 (600273):처음으로 주식 환매 실시
- 겉감 | 절강부윤 (600070):투자 수익을 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