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레드 아디의 스니커즈 년 추동 신상품 주문회 순조롭게 개최

2011/4/3 9:33:00 65

레드 아디 아동화 주문회

2011년 3월 28일 하한패션소년장비 홍아디 브랜드가 회사 본부에서'홍동중아 '주제회의 및 2011년 추동 신상품 주문회를 열었다.

전국 각지에서 온 대리상, 중개상, 한자리에 모이며 빈자리 없이, 모두 브랜드 성거를 돕는다.


홍아디는 중아시아 및 유럽과 미국 지역에서 안정된 소비 전제 아래 중군 중국 시장에서 명확한 차이화로 스니커즈 업계 독자적 으로 수년 간 브랜드 운영 경험, 레드 아디가 견지한 해한문화가 중국 패션아동 하한풍을 휩쓸어 시장에서 급격히 빨개졌고, 그 강렬한 발전 추세는 동업계의 눈을 집중시켜 대리상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었다.


 

노총 발언


미래를 내다보다


브랜드 프로젝트에서 회의는 우선 대리상, 중개업자 PPT 를 방영하고, PPT 는 아동화 시장을 분석하며 브랜드, 제품, 단말기 등 여러 방면에서 레드 아디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진행했다. 현장 참가자들은 흥미진진하며 적극적인 분위기 속에서 레드 아디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전면 파악했다.

이어 노 사장은 회사의 과거의 발전 및 성과를 회고해 총결을 진행하며, 성과에 대한 지원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회사의 대리상, 매상들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미래 기업의 강세 발전에 대해 큰 자신감을 갖고 있다.

이로써 회의는 첫 번째 절정에 이르렀고, 회의장은 조수처럼 큰 박수를 치며 기업과 중개상, 대리상들이 일치하는 공감을 형성했다.


 

회의 현장 {page u break}


  

건강 과학 기술 브랜드


브랜드 프로젝트를 마치고 회의 의정은 홍아디추동 신상품 초선, 모의주문 단계에 들어섰다.

전국 각지에서 온 대리상이 홍아디의 견본실에 진출하여 모의주문을 진행하였다.

샘플실에서 린랑이 눈에 띄는 스니커즈의 샘플이 잇달아 홍아디 제품과 시장에서 다른 상품의 경쟁 우위를 느끼고 있다.

하한의 패션 디자인은 물성 접착제와 나노 소재의 응용, 방향과학기술의 채택과 도입된 물리 항균과 화학 항균 이중 기술, 대리상들이 레드 아디 제품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게 하고, 현장에서 이들이 반영하고 있다. 이번 주문회 신상품은 제품 품질, 디자인, 색채 응용, 재료의 선택에 비해 훨씬 진보적이며, 홍아의 이 브랜드를 잘 볼 수 있다.

모의 주문 후, 기업 회장과 각지의 대리상, 중개상 모두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 기념 기념 기념을 진행하였다.


 

회의 참가 인원이 사진을 찍다.


정책 지원


이번 주문회에서 홍아디는 대리상에 대한 강력한 협력 지원을 강조했다.

브랜드 도입, 단말기 이미지, 훈련 관리, 판촉 활동, 시장 정보, 5개 분야에서 가맹 업체에 대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 브랜드 6대 우세 즉 기업 우세, 생산 우위, 품질 우세, 팀 우세, 단말기 우세, 브랜드 보급 우세, 레드 아디가 대리상가맹을 유치하는 요인이다.

이번 신상품 주문회를 믿고 대리상들에게 좋은 기회다.


이번 홍아디유한회사 ‘홍동중아 ’ 주문회를 보면 지난해 회의 경험 기초에서 제품 준비, 회무조직, 회의 내용 및 의정 각 방면에서 비교적 큰 돌파를 거둔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 회의도 주문량과 주문액의 윈윈윈 국면을 다시 실현했다.

이로써 이번 주문회는 원만한 결말을 얻었다.

  • 관련 읽기

CHIC: 세수 아동복'중국풍 '

전시회 뉴스
|
2011/4/2 15:15:00
53

태평조: CHIC 전람회에 이채를 띠다

전시회 뉴스
|
2011/4/2 15:00:00
43

CHIC2011: 브랜드 여행 발견

전시회 뉴스
|
2011/4/2 9:16:00
105

2011 중국 의류 포럼: 브랜드 구성 힘

전시회 뉴스
|
2011/4/1 17:55:00
111

저장 성

전시회 뉴스
|
2011/4/1 16:35: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기업관리가 무서운 & Nbsp

기업이 어느 정도 발전하고, 각종 규제, 조직 기구는 날로 건전해지는 것 같지만, 체체가 거대해지고, 체제가 복잡해지고 부서가 여러 가지 문제가 생겨서, 총결합해서 몇 가지 중요성을 불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