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도스 낙호 북경 숭문
2011년 1월 13일, 경축
오르도스
플래함점은 본격 베이징 숭문, 오르도스트는 신점에서'유연예술의 여행'을 주제로 개막식 행사를 열었다.
전체 활동은 오르도스는 캐시미어 를 핵심 과 기초, 정합 세계 일류 자원 을 오르도스 에서 '캐시미어 브랜드' 에서 '캐시미어 패션 브랜드' 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브랜드
그중 관통하는 경성 인민을 위해 새로운 오르도스 브랜드 체험을 가져왔다.
중국은 더 나아가 세계에서, 우리는 이미 말하기 매우 어렵다. 도대체 캐시미어 는 오르도스 의 명함 인지, 아니면 오르도스
캐시미어
명함.
1980년대, 오르도스는 중국인을 진정으로 중국의 국보인 캐시미어 를 즐기기 시작했다.
2008년 오르도스는'캐시미어 브랜드'에서'캐시미어 패션 브랜드'의 브랜드 업그레이드, 국가들에게 더 높은 수준, 국제정상 수준의 캐시미어 패딩을 즐기기 위해 더욱 노력했다.
오르도스 숭문 기함점 외관
그리하여 면, 면사 등 모든 양털 스타일의 원단은 모두 오르도스에게 쓰인다. 길러? 두폴, 아은? 모비 등 모든 암모소한 국제 패션 마스터들은 모두 오르도스, 초원, 염소 등 모든 양털 품격의 문화가 오르도스 발굴되었다.
그러자 오르도스는 가을 겨울에 따뜻한 캐시미어 셔츠뿐만 아니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동안 캐시미어 에 대한 모든 패션, 스타일, 예술, 문화 등이다.
그러자 유연예술의 여행이 있었다.
부드러운 것은 캐시미어 가장 뛰어난 특징과 정신이다.
유연함만이 예민할 수 있다. 유연함만이 포용할 수 있다. 유연함만이 정교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함만이 자기를 초월할 수 있다.
아르도스는 유연한 예술의 여행을 통해 깨달았으면 좋겠고, 오르도스는 유연하게 2011 새해를 더 잘 보내길 바란다.
과학 기술은 유연한 예술의 여행을 피한다.
‘유연예술의 여행 ’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홀로그램 댄스, 유미한 오프닝, 하이테크의 수법으로 오르도스 30년 동안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미감을 연출했다.
오도스는 30년의 발전 과정, 오르도스는 파리에서 베이징, 정합 세계 정상급 자원으로 가져온 유연한 예술의 여행, 다매체 영상과 발레 댄서자들의 융합에 따라 정과 경과 예술, 과학기술의 짜임에 따라 우아하게 사람들의 마음속에 전개되었다.
모델이 매장 내 계단을 빌려주는 기존 장면은 마치 비행기의 모습에서 벗어나 부드러운 예술의 여행을 뛰어넘으며 더욱 리얼한 유연한 예술인 오르도스 2010 가을 겨울 패션을 선보이며 오르도스의 부드러운 예술은 더욱 리얼하게 게스트로 들어갔다.
오르도스 유연예술의 패션 쇼
패션쇼에 이어 두폴과 게스트들의 코디와 함께 활동이 더욱 고조로 이어지고 있다.
두폴은 최고급 디자이너의 각도에서 이번 패션의 예술영감을 설명하고 참석석에서 손님을 초청해 패션룩을 만들어 쇼를 진행하며 유연한 예술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취한 듯 꿈꾸는 연기에 귀빈들은 모두 초청을 받아 2010년 가을 오도스 국제패션 마스터 계열의 캐시미어 패션을 체험했다.
시청 의 판타지 에서 촉감 의 섬세한 체미, 오르도스 유연 예술 의 여행 을 동원 하 고 승화 하객 모두 감관 을 진정 완성 이 유연 예술 에 대한 기묘한 여행 이다.
오르도스 전신 예술 공간 이 경성 을 나타냈다
오르도스 베이징 숭문문기함점, 글로벌 사치품 전문가 아은? 몽비경력 설계, 병승오르도스의 정신과 전통은 캐시미어를 영감으로 이끌어 정상급 소재로 패션점의 두드러진 특징, 480m2의 공간부국화와 국제화의 시야와 입의를 나타낸다.
오도스 미술 총감 길러두폴은 내빈을 위해 패션을 소개했다
플래그숍에 들어서면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점포센터의 작풍과 양측의 통통 ‘책꽂이 ’, 유화예술의 연기로 인해 이 가게의 예술적 기운이 살아났다.
넓은 창문은 이렇게 큰 진열 위치를 제공하고, 오르도스 그룹 예술총감, 전 샤넬 미술 총감 길러? 두폴은 예술로 밝게 빛나는 오르도스 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가게 내의 조명 디자인은 부드러운 바탕 조명과 조명, 캐시미어 가스와 천연 질감이 응집되어 오르도스의 역사와 침전 을 스며들었다.
넓고 편안한 소파, 정교한 장치의 시의실, 디테일한 부분은 오르도스의 고객에 대한 부드러운 배려를 드러냈다.
부드럽고, 캐시미어 가장 따뜻한 인심을 사로잡는 오르도스의 가장 매력적인 표현이다.
새로운 2011년, 오르도스 전문 경성인민을 위한 최고의 패션 쇼핑 공간, 오르도스와 함께 유연한 예술을 체험해 내 마음 속의 유연한 예술의 여행을 열어 보세요.
- 관련 읽기
- 찬란한 장식계 | 모자와 치마를 완벽하게 매치하여 오유적 기질을 뛰어나게 하다
- 구두업 동태 | 스니커즈 분야 전통 구두 기업은 천연 우세하다
- 패션 아이템 | 소색 티셔츠가 제일 잘 어울리는 테크닉을 마스터하면 예쁘고요.
- 업종 종합 서술 | 야외 운동과 관광이 결합되면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을까?
- 구두업 동태 | 스포츠 용품 업계 에서 상위 브랜드 가 전면 으로 고성장 하다
- 스타덤 | 고원거리 사진은 추웠다 더웠던 날씨를 알려드릴게요.
- 신발 속달 | 2016 1분기 몸값 최고 슈즈와 총액 최고 신발 구입
- 복건 | 스포츠 +스포츠 도시를 스포츠 유전자
- 최신 주제 | 국경 전상인은 혼신 해수 보조 쿠폰을 원가를 낮추었다
- 무역 정보 | 중국 경제의 목표: 백방으로 대외무역의 안정을 실현하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