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PL 스니커즈는 NBA 스냅 빌어 광고를 하고.

2010/10/28 9:42:00 486

스판화 브랜드 농구화


몇 년 전NBA복장 규정 악은 비즈니스 의류 업체를 망가뜨리고 APL 을 만든다농구화그데스턴 형제는 NBA 금령에 화를 내지 않는 장사가 되었다


10월 28일 “리그 규정에 따라 선수들은 자신이 경기에서 불법으로 이익을 얻게 하는 운동화를 신고 경쟁정신을 어기는 운동화를 신어서는 안 된다 ”고 밝혔다.이 금지령은 NBA 가 새로 제정된 것이 아니라, 연맹은 현지 시간 수요일에 한 번 반복된 것이다.지금 시장에서는 신신자 탄환이 늘어날 수 있는 운동화가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끌었고, 그중에는 NBA 선수가 적지 않다고 주장했다.


농구 선수에게 더 높이 뛸 수 있는 것은 정말 미묘한 일이다.운동화광고가장 많이 구현된 것도 신발을 신고 과장된 점프높이.하지만 실제로 신으면 더 높이 뛰는 신발이 많지 않으며 광고의 효과에 도달할 수 없다.


올해 올해 세일즈음에 300달러에 달하는 농구 신발은 전남 캘리포니아 골드스턴 형제가 공동으로 창설한 회사가 설계한 것이다.그 원리는 복잡하지 않다: APLLE의 이번 특허기술 Lad'N Launch 과학기술은 단순히 신발의 앞손바닥에 빈칸을 설치해 운동선수가 눌렸을 때 기체가 압축되었고, 뛰기 시작하면 기압에 따른 반탄력으로 구공을 도울 수 있다.'슬램 '잡지인 플레처와 테웰스키는 체험자로 초청됐고, 그는 APL 농구 신발을 신고 경기를 하는 것이 괜찮다고 말했다. "더 많은 리바운드를 뺏을 수 있는 것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하지만 APL 농구 신발이 가장 많다고 해서 높이높이뛰기 2,3센티미터 높이높이는 원가가 너무 높다는 반응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이 계산을 할 만큼 충분했다. 특히 반직업, 직업, 프로시합을 하고 싶어하는 선수다.고등학교나 대학에서 공을 치는 선수에게 이 정도의 지출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이 정말 도움을 줄 수 있다면.많은 선수들의 격차가 운동능력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때 내가 책을 읽을 때 이 신발이 있다면, 내가 더 많은 대학에 만나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다. "테베르스키는 말했다.


스톤 형제는 인터뷰에서 NBA 선수가 30%를 포함해 APL 농구 신발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 다만 이들 대부분이 구두계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APL 농구 신발을 신고 NBA 를 치지 못한다.그러나 NBA 는 이런 새 농구화에 예민하고, 관련 금지령을 재발하는 것은 정말 많은 사람들의 예상과 유사한 성능을 매점으로 하는 농구화는 단 한 가지가 아니다."NBA 는 APL 을 돕고 홍보를 하고 있다." "뉴욕타임스"라는 관점이 많은 사람들의 찬성을 받았다.


아직까지 NBA 선수가 그 모델을 대신한 APL 농구 신발은 한 명도 없다. 확실히 NBA 금령을 최고의 광고로 삼았다.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첫 번째 페이지에'NBA 봉쇄'의 거대한 프린트가 등장했다.구드스턴 형제는 세일즈를 빌려 판촉 행사를 열었다. 운동화 사면 우편요금 면제!


현재 NBA 는 상대'순수척척'의 홍보 수단에 대해 어떤 의견을 내놓지 않았지만, 이 상황은 그야말로 웃을 지경이다.하지만 APL 은 오히려 이번 사건의 대승가이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어느 범위 내에서만 인지도를 지녔다면 현재 전 세계의 NBA 팬들이 얼마나 많이 들었는지는 알 수 있다.제품의 정가가 너무 높지 않다면 APL 은 당년 조단의 1세대 사인화처럼 대박을 터뜨리는 것으로 보인다.


새옹지마에 눈이 멀어도 APL 이 NBA 와 인연을 끊고 신발만 크게 팔면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누가 허위 광고를 하고 있습니까?


NBA 는 이번 스포츠 브랜드가 광고와 홍보어에 유사한 내용을 엄금했다.NBA 의 행동은 그야말로 만만하다. “그들은 큰 브랜드의 제품들을 ‘아니 ’라고 할 수 있을까? 왜 새로운 브랜드의 홍보어를 용납할 수 없을까?”며 “앞으로 NBA 경기장에 등장한 신발은 ‘추가 혜택 ’을 받을 수 없는 것 아니냐. 그 광고에서 즉석에서 직접 볼 수 있는 효과는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금품에서 고전까지


1985년 나이키는 조르덴을 위해 첫 번째 사인화를 내놓았다.당시 NBA 요구에 따라 선수들이 신은 신발은 흰색 위주의 색조로 해야 하지만 이 신발은 남다르다: 수소 코트의 레드, 검은 양색을 채택했다.규정 위반으로 조르덴이 이 이 신발을 신는 것을 금지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매회 벌금을 벌금으로 벌금 5000달러로 늘어난 것은 25년 전 대수였다.그러나 나이크는 이를 교묘하게 이용한 것으로 조르덴의 벌금을 대신 이 신발을 꾸준히 신으라는 점을 소재로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있다.나이크와 조단 사인화는 곧 명성 대진'비인'의 1세대 사인화 당년 매출액이 1.3억 달러에 달하며 NBA 반포 금지령도 있다.


당시의 다른 신발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눈에 띄는 외모인 —흑홍으로 주색으로 (당시의 신발은 대부분 흰색이었다.훈련이든 시합이든 조담은 모두 이 신발을 신고 있다.연맹은 금령을 내렸고 벌금 같은 경제 제재 수단도 썼다.그러나 나이크는 조르덴을 대신해 모든 벌금을 지불해 조단에게 계속 입도록 격려했다.NBA 의 금령은 저렴한 광고가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쾌남이항이'나의 무대 '홍보 팬분이 직접 신발을 만들어 무예를 선물합니다.

패션 속보
|
2010/10/25 14:40:00
85

백세 노인 5세 동당 현손에게 신발 & Nbsp

패션 속보
|
2010/10/23 11:09:00
69

신발 구매자에게 필요한 기능

패션 속보
|
2010/10/22 17:07:00
80

올해의 가장 섹시한 신발 &Nbsp

패션 속보
|
2010/10/22 11:39:00
72

아름 구두 브랜드 경축 주년 모델 경생 축하

패션 속보
|
2010/10/21 10:16: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루이비덴은 에메스 주식 매입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프랑스 금융시장 감독국은 25일 사치품 제조업체 루이스비덴그룹에 에메스그룹 14.2% 의 주식을 사들여 조사해 금융거래 관련 규칙을 준수할 것인지를 확인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