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대리상: 타고난 것이 크지 않습니까?

2008/8/29 16:51:00 82

대리상 의류 대리상 회사화 작동

많은 의류 대리상들이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의 규모가 비교적 적게 지낸다면 생활은 매우 촉촉하지만 실력의 증강과 규모가 커지면서 살림이 오히려 빠듯하다.

많은 대리상들이 이 가운데 원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대리상 사이에서는 규모와 형식의 차이밖에 없다고 생각하며, 본질적인 구분도 없고, 심지어 "의류 대리상 천생들이 그리 크지 않다는 결론을 얻어냈다.

그런데 사실은 과연 그럴까?

그 중 답안을 탐구하기 위해 중연 국제 브랜드 상담사 추문 부장 추욱 여사는 ‘대리상회사 운영 ’이라는 이념의 해석을 통해 대다수 의류 대리 가맹상에 대해 계발할 수도 있다.

'병목 '어디서 왔어요?

기자: 현재 많은 대리상들은 자영업자로 발전하고 있으며 상대 브랜드상들은 대부분 완벽하지 않은 회사 조직 구성과 관리 제도를 구성하고 있으며, 대리상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추울: 대리상이 초창단계에 있을 때, 사장은 종종 사장이고, 업무원, 구매원, 출납, 회계, 대사 모두 직접 해야 한다. 이런 대리상은 단지 하나의 문면이 필요한데, 부부 두 사람이 개장할 수 있다.

그러나 규모가 확대되면서 대리상은 한 가게에서 여러 개 가게로 넓혀져 한 브랜드부터 여러 브랜드를 경영하고, 이때 사장이 사람을 초청해 일을 시작하면 창고, 재무, 출납, 업무원 등이 있다.

문제는 이런 간단한 조직이 각 코너에서 시스템을 연결할 수 없고, 인원은 시스템에 따라 근무 일정을 따라 작업을 완수하지 못하고, 각종 문제를 일으켜 실수, 직능 충돌, 팀 소통이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기자: 이 몇 년 동안 많은 대리상이 지역 시장에서 자금 실력을 막론하고 로컬 자원도 너무 딱딱하고 가맹점도 많아졌지만, 그들은 항상 장사가 하루가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왜?

추울: 대부분 대리상이 돈을 벌고 싶어하고 대리 브랜드가 많을수록 가맹점이 많을수록 돈을 벌 기회가 많아진다.

하지만 실제로 대리 브랜드, 가맹점 개설 과정과 결과는 ‘엉망진창이다 ’라는 이유로 대리상 관리 능력이 약해 장사가 커지면 오히려 실종되기 쉽다.

그래서 대리상이 좋은 브랜드를 찾아냈지만 한꺼번에 10개, 심지어 20개 가게를 열었을 때 이윤이 5개 가게에서 벌어들게 되는 게 낫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중 근원은 재고품과 가게 원가에 압박되어 있는 것이다.

'관리'는 반드시 규모를 따라야 한다.

기자: 하긴, 우리도 많은 대리상 규모가 작을 때 잘 운영됐지만 규모가 오히려 혼란스러웠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병목 어떻게 해결합니까?

추울: 기업의 발전을 구속하는 병목은 주로 관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대리상은 자신의 규모에 따라 관리를 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규모가 작을 때 자신이 구매, 보관, 회계, 업무원 등 다중 역할을 맡았지만, 규모가 크면, 이렇게 정해지면 발전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이에 따라 규모가 커지고 있는 대리상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는 관리의 업그레이드와 캐릭터의 전환이다.

사실 많은 대리상들이 회사화 운영을 해야 할 단계에 이르렀는데, 관련 부문을 설립해야 할 필요가 있다.

많은 중매상들이 관련 관리부문을 설립하기 싫은 것은 의식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인력 원가를 늘릴까 걱정했는데, 관리의 혼란은 이미 많은 이윤을 삼키고 많은 기회를 잃어버렸다.

기자: 그런데 대리상의 전형도 예전의 경험만으로 경영할 수 없다.

추울:너 말이 잘 맞아.

일반적으로, 대리 가맹상의 경험은 대부분 상점, 하나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경험이다. 이 경험은 대리 가맹상들이 구매, 판매, 가게 서비스 등의 경험이다.

그러나 대리상이 크면 관리 분야의 경험이 있어야 한다.

규모가 큰 대행 업무, 다각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완전한 단말기 마케팅 시스템, 이 시스템은 인원 분급 관리 제도, 회사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계획 등을 갖춰야 한다.

큰 시장을 하려면 먼저'캐릭터'를 바꿔야 한다.

기자: 시장 대부분은 대리상이 성장하기를 희망하며 브랜드 기업으로만 전락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자신의 사업을 실현하고 기업가의 꿈을 이루고 있다.

그렇다면 대리상은 전환하는 과정에서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

추울: 나는 “얼마나 큰 사장이 있으면 장사가 되는 것 ”이라고 생각했다.

많은 대리상이 크지 않은 것은 주로 그들이 아직 관리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대리상은 모델을 바꾸고 커야 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바꿔야 하며, 자영업자의 운영방식에서 회사화된 운영방식으로 전환해야 하며, 브랜드 기업 제품'운반'이라는 관념으로 전환해야 한다.

대리상은 로컬 시장의 자원 우세를 빌려 브랜드 기업처럼 ‘ 금자간판 ’ 을 만들어 업종의 견본기업이 될 수 있다.

경영 규모가 확대되면 대리상의 조직구조가 변화하기 시작하고, 일각에서는 상응하는 조직기구를 설립하여 운영 과정을 설립하고, 완벽한 회사제도를 설립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채용과 더 많은 인재를 양성하고, 전문 인력에 대한 분업담당을 해야 한다.

또 완벽한 회사 제도를 세워야 한다. 이렇게 관리하면 훨씬 편하다.

기자: 그럼 대리상은 전환을 실현하고 회사화 운영을 실시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할까?

추울: 확실히 네가 말한 대로 모든 대리상이 이 전형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미 생존기를 넘고 발전기의 대리상이 이 업그레이드 문턱을 넘을 수 있다.

이 중요 은 몇 가지 방면 에 달려 있다. 하나 는 대리상 이 지속적 으로 발전 할 것 인가? script src = >

  • 관련 읽기

속옷 업계 대리상이 성공적으로 8대 법칙에 투자하다

대리 추천
|
2008/8/29 16:49:00
42

대리상 비책: 공승은 기업과 대리상의 계합점이다.

대리 추천
|
2008/8/29 16:46:00
43

특허 가맹 인기: 호떡'함정'에 신경 쓰다

대리 추천
|
2008/8/25 16:13:00
53

어떻게 대리상 의 마감 판촉품 을 방범 합니까

대리 추천
|
2008/8/23 15:05:00
49

중국 의류 기업 대리상 이 직접 구매 하다

대리 추천
|
2008/8/22 17:26: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호문 의류업은 지금 ‘ 월동 ’ 공급과 수요가 이미 균형을 잃고 있다

동완 호문의 의류 도매상권 내에서는 이런 현상은 이미 희미하다.국내외 거시경제의 변화에 따라 호문 의류업은 유사 이래 가장 맹렬한 한파를 겪고, 눈보라가 흩날리는 가운데 영웅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