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희장람 '특허가'희면' 의상 브랜드 길을 이끌었다.

2016/9/9 10:45:00 58

패션 브랜드상해 수면 의상 유한 회사패션 디자이너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대하다

상해 잠 복식 유한 회사

더더욱 그렇다.

2015년 10월 9포켓 전망 마케팅 과정에서 심은'씨앗', 신속한 발아생근, 1년 후 오늘부터'번화'를 수확해 제품의 뛰어넘게 발전했다.

기업 의 지속적 인 발전 의 돌파구 를 찾다

희면 은 상해 희면 복식 유한 회사 아래 연구 개발, 어린이 배온 잠옷 을 생산 하는 브랜드 다.

시장 경쟁의 격렬은 기업들이 줄곧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다.

희면 브랜드 창시자 자천생 씨는 스티커 가공을 하기 싫은 노랫길로 저가로 시장을 바꾸려 하지 않으며 자신이 생산한 원단에 특수한 감정이 있는 그는 자신의 원단으로 다른 제품을 만들고 싶어한다.

2015년 10월에 잠든 자주총은 9포켓 전망 마케팅 총재에서 옥진지식재산권 전문가 황소동 변호사의 훈련과정에 참석해 특허가 기업에 대한 중요성을 깊이 느끼고 있다.

기업의 갑작스런 마음을 찾기 위한 그의 갑작스런 감촉이 확 트이고 있다.

가총은 훈련을 마치고 황소동 변호사를 찾아가 설렘 있게 황변호사: 우리 기업의 새로운 발전대문을 열어줄 수 있는 열쇠!

'파라리홍'부터'희면블루'까지.

황소동 변호사는 자사장이 자신의 기업의 미래 발전에 대한 기대를 철저히 파악한 뒤 옥진지식재산권 팀을 이끌고 잠을 자게 된 의상 제품과 원단을 깊이 분석해 파헤치며'땀'으로 잠옷, 속옷, 속옷 원단을 절단하는 제법으로 잠든 환경보호 염색법 등 여러 각도로 입수하여 7가지 발명 특허, 3가지 실용 특허와 외관 특허, 1가지 특허를 편성해 잠옷 분야에서 지식 생산권 포석자로 떠올랐다.

무엇보다 황 변호사는 ‘파라리홍 ’의 계발을 받아 ‘희면블루 ’ 특허로 잠을 잘 수 있는 지식재산권 포석은 생산제 비법을 포함해 색채를 더했다.

그야말로 ‘생 ’이 있다.

치열한 경쟁 중의 이군돌기

황소동 변호사가 희면으로 가져온 것은 특허발굴 기교뿐 아니라 지적재산권 전방위 서비스를 가져왔다. 구체적인 기술에서 거시적인 발전전략까지 발굴해 황 변호사의 지도는 안팎으로 무한한 생기를 발굴했다.

2015년 10월 옥진과 호흡을 맞춘 지 지금까지도 희면의 발전이 급격히 치열하고 있다

의류 산업

경쟁에서 이군이 돌발적으로 일어나고 장시간 발전속도를 유지하는 독보적이다.

현재는 상하이, 남경, 무석, 소주, 무한, 항주 등 6곳에서 많은 실체 판매점이 있었고, 특허가 있었고, 뛰어넘는 발전을 이루었다.

특허 보조 기업 발전, 혁신

황 변호사의 지도하에서 자사장은 자신의 발전에 속한 길을 찾아 4대'발견'을 찾았다.

우선 특허를 소송으로 치르는 칩은 최저급 요구로 기업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소송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특허는 공관 전파를 통해 경쟁의 문턱을 높이고 특허를 지탱하지 않는 상대가 패배할 수 있도록 했다.

특허는 기업이 소유하는 발전보미기이며 자신의 전략적 우위 보장과 동시에 동행의 특허를 공유하며 업종의 잠재력을 발굴해 공승을 이룰 수 있다.

또 특허 발굴은 기업의 창의력, 기업의 관리 수준을 높이고 있다.

예컨대

패션 디자이너

매 분기에 네 개의 특허를 내놓고 직원들의 상상력과 기업의 응집력을 크게 높였다.

마지막으로 특허제품은 소비자에게 우수한 서비스 체험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브랜드가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위치를 공고히 하는 역할을 하며 기업을 명실상부한 리더 브랜드로 만들었다.


  • 관련 읽기

자A는 어떻게 고객의 안구를 끌어들일까?

경영 공략
|
2016/9/7 17:04:00
77

안달의 고민, 첫째는 내외협공에서 포위할 수 있을까?

경영 공략
|
2016/9/5 9:07:00
59

개인 주문에서 소중들이 사치스러운 Vincizhang 의상 브랜드 발전의 길

경영 공략
|
2016/8/30 7:45:00
135

미국 의류 브랜드'손잡기 '잘난도 유럽 시장에 깊이 들어간다.

경영 공략
|
2016/8/30 7:28:00
86

'매수점 '봄날의 고양이 조력 매수점 디자이너

경영 공략
|
2016/8/29 10:35: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치마를 잘못 입으면 살이 20근이 더 쪄서 아이고!

뚱뚱한 MM 들은 헬스장에서 달리고 있는 거 아닐까요? 무슨 고지방의 실물도 못 먹지 않나요? 당나라 그 뚱뚱한 나이를 그리워할 것 같죠? 그렇죠. 지금은 살이 예뻐지는 게 유행인데 몸매도 좋고, 옷도 잘 맞출 수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좋은 몸매도 공연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