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 은 러시아 제재 에 독일 신발 등 각 업계 의 불량 반응 을 일으켰다
유럽연합의 결정은 독일이 새로운 경제 조치에서 미국과 함께 제재를 휘둘렀다.그러나 배후에는 러시아와 수많은 연락을 가진 독일 경제가 서방과 러시아 네가 오가는 제재전 속에서 묵묵히 눈물을 흘리고 있다.
제재 효과나타나다
미국 팽보사 보도에 따르면 본부는 독일 동부 소진격마의 MWL 판타지 건축 유한공사가 최근 생활이 좋지 않아 경제제재가 러시아 소비자 구매 지연으로 회사 판매에 영향을 끼쳤다.루인 베버는 지난 6개월 동안 화학 화학 및 석화 공업 압력 용기와 열수함 설비 제조업체를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량은 현저하게 하락했다고 회사 판매하고 있다.서양은 러시아에 대한 제재의 예상이 악화되어 MWL 과 연달아 러시아 수출 계약을 잃게 했다.
상무부 국제무역경제협력연구원 유화근 유럽부 부주임은 "서방 전 러시아 경제제재 조치의 마이너스 효과는 독일에서 드러난다"고 직언했다.
러시아는 독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아디다스 전문점) 의 주요 시장이다.제재 영향으로 이 회사는 최근 이윤 조달을 예상했던 이유는 러시아 시장이 녹초가 됐다.그 주식은 올해 지금까지 이미 40퍼센트 하락했다.
독일 군공지라인 금속은 러시아 제재를 겨냥해 2014년 실적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독일 정부는 이 회사와 러시아의 큰 주문서를 취소했다.이 회사가 경보를 보낸 이래 회사의 주가가 이미 5% 하락했다.
지난해 가을 겨울 연휴 정치가 긴장되기 시작한 이후 러시아는 유럽연합 돼지고기와 독일 치즈를 제재를 진행했으며 2013년 독일 농업과 식품업이 러시아 수출에 불과 16억 유로로 2012년보다 14% 하락했다.
이 배경 아래 독일 경제는 러시아 제재 반응에 더욱 민감하다.러시아는 최근 러시아가 한층 더 보복 조치를 실시하고 있으며, 유럽항공사에 대한 러시아 영공을 폐쇄하는 등 유럽 항공사들의 각 항공 항공사의 항공 비용이 3만 달러를 늘리고 있다는 소식이다.소식에 따르면 독일 한사 항공사의 주가가 3% 가까이 하락했다.
이익관계에 관계되다.
중국 현대 국제 관계 연구원 유럽의 연구원 이초 연구원은 유럽과 러시아의 무역 긴밀도가 미국에 비해 훨씬 높다고 지적했다. 이 중 특히 독일과 러시아 무역액이 가장 큰 데 에너지, 농업협력, 기계 설비 수출입 등이 포함됐다.독일은 러시아의 주요 투자원국 중 하나이기 때문에 독일 기업의 피해를 제재하는 것이 가장 크다.
자료에 따르면 독일은 러시아 제3대 무역 (대무역전문점) 파트너로, 2013년 양국 대외무역 총액이 765억 유로에 이르렀고, 그중 러시아가 독일에 수출액은 405억 유로로 독일에 비해 360억 유로로 수출액이 높았다.그러나 독일은 거의 4할 가까운 원유 및 천연가스를 러시아에서 비롯해 에너지 분야에서 러시아에 대한 의존을 낳았다.
유럽연합 천연가스 공업협회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독일은 2013년 러시아에서 수입한 천연가스가 그 연간 소비 총량의 37% 를 차지했으며 수입량은 유럽연합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또 지난해 유럽연합이 러시아를 수출한 화물은 1200억 유로, 약 1 /3은 독일에서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 상품에서는 새로운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다는 제한이 많다. 독일의 제조업 제품들이 모두 방무와 에너지 업계에 쓰이기 때문이다.
독일 상회에서 발표한 데이터는 독일의 6000여 개 기업이 러시아 기업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다른 유럽연합 국가보다 러시아 기업의 총합이 더 많아 약 30만 개의 일자리가 러시아 수출에 직접적으로 의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독일 상업협회 회장 만스 (만스 전매점) 레이는 현재 서방과 러시아 상호 제재 측면에서 2014년 독일 러시아 수출에 대한 40억 유로의 손실을 볼 수 있으며 우크라이나 수출에 대해 15억 유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부득이하다선택
이왕 이익 사슬의 피차인데 서로 난처하게 할 필요가 있는가? 더구나 독일이 유럽연합 정치경제에 대한 영향력도 러시아 제재 정책을 좌우할 수 있는 능력도 확실하다.
이에 대해 유화셀은 돌발적인 마항 추락 사건이 독일 '제어' 오의 제재 리듬을 바꿨다고 설명했다.그는 미국과 달리 적극적인 적극적인 적극적 "이라며 독일은 유럽연합의 러시아제재에 대해 신중하고, 유럽연합의 전반적인 의견 불통일 및 유럽과의 관계에 대해 꺼림칙을 감안해 망설이지만, 마항추락 사건은 독일과 유럽 전체를 인도주의적 제고점으로 추진해 경제이익을 뛰어넘는 통일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사태를 돌이켜보면 조기 경제적 이익 고양에서 비롯된 독일 민중들은 엄격한 제재에 대해 아무런 호감이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3월 13일 독일 -러시아 대외무역상회가 조사한 결과, 제재가 클리미아 위기 해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7월 17일 마항 추락 사건이 발생한 지 일주일 만에 독일 총리는 유럽연합 지도자를 자제하라고 호소하며 러시아 제재를 더욱 확대하기 전에 마항공난을 더 많이 조사해 주기도 했다.하지만 7월 20일 이후 독일은 러시아 제재 입장에 대해 일정한 변화가 발생했고, 메클은 대변인을 통해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고, 이어 7월 26일과 27일 독일 정부 장관들도 이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독일의 태도가 갑자기 바뀌는 뒤에는 ‘명경 ’ 주간에서 온 민조 결과가 문제점을 더 설명할 수 있다.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52% 가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는 것에 찬성하고, 독일이 일자리를 잃는 데 협박을 받았다.
그러나 유럽연합은 러시아 제재에 여전히 여유가 있다.미국 국가 공공방송국 (NPR) 은 유럽연합이 러시아 경제제재를 업그레이드했지만 여지가 남아 있다고 생각한다.유럽연합 30% 의 천연가스는 러시아가 공급하기 때문에, 이번 제재 조치는 러시아 천연가스 공업에 대비하지 않고 석유공업만을 겨냥하고 있다.그리고 러시아 국유은행은 여전히 유럽연합 경내에서 단기 융자 (90일) 를 할 수 있다. 러시아 금융기관의 갑작스러운 쇼크는 아니다.
- 관련 읽기
- 패션 라이브러리 | Burberrrry 사치품을 평민생활에 융합시키다
- 공문 처리 | 소금물 한 그릇이 화장품보다 낫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모른다!
- 여성집 | 날씬해 보이는 세로 스트라이프를 구해서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줍니다.
- 전방 발명 | 사람은 돈이 있을 때, 돈은 가치가 없다.사람은 돈이 없을 때, 사람은 돈을 가치가 없다.여덟 마디의 진실!
- 일본 추세 | 루즈핏 하렌 팬츠
- 거리 촬영 유행 | 티셔츠 +반신 스커트 스트리트 룩
- 운동화 | 9부 바지에 티셔츠에 운동화를 맞추는 게 제일 신경이 쓰여요.
- 추천 | 원피스 추천 브이넥 원피스 매혹적
- 완제품 신발 | 하이힐 반신 스커트 스타일링이 출중한 기질 이 좋다
- 지방 핫점 | 중소방기업이 전면 소생하여 새로운 동력을 주입하다